카라, 신보 타이틀곡은 ‘I Do I Do’…‘Hello’에는 故 구하라 목소리 담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걸그룹 카나(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오늘(22일) 0시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I Do I Do'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카라의 찬란한 여름날을 예고하는 타이틀곡 'I Do I Do'와 故 구하라를 포함해 카라 6인 완전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수록곡 'Hello' 등 총 2곡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앞둔 걸그룹 카나(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오늘(22일) 0시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I Do I Do’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카라의 찬란한 여름날을 예고하는 타이틀곡 ‘I Do I Do’와 故 구하라를 포함해 카라 6인 완전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수록곡 ‘Hello’ 등 총 2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I Do I Do’는 카라만의 색깔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의 프로듀서 이주형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지난 16일 깜짝 선공개된 ‘Hello’는 카라의 정규 4집 ‘Full Bloom’에 수록될 예정이었던 미발매 곡이다. 카라의 히트곡을 다수 제작한 스윗튠(한재호·김승수)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카라의 새 싱글 ‘I Do I Do’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들은 다음 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 ‘2024 KARASIA’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해임 동의 청원, 5만명 육박…鄭 “이것도 법대로 처리 마땅”
- ‘엔진고장’ 경고 무시 트럭, 결국 도로 위 20대 사망
- 펄펄 끓는 아스팔트 맨발로 걷는 6세女…무슨일?
- ‘로또 조작 아니야?’ 끊이지 않는 의혹에…복권위 “상품구조 개편방안 논의”
- [속보] 바이든, 결국 재선 전격 포기…“해리스가 후보 되는 것 지지”
- “연인 사이였다” 차로 카페 들이받고 여주인 살해 남성
- 황정음, 이혼소송 중 열애…상대는 농구 스타 김종규
- ‘트럼프 키스’ 외면한 멜라니아…불화설 재점화
- 박지원 ‘검찰총장 패싱’ 논란에 “이게 나라? 탄핵열차 발차”
- 중앙지검 “위법 피하려 불가피한 선택”… 김 여사 무혐의 종결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