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이도현, "피범벅에도 잘 생겨"...'스위트홈' 비하인드 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3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1일, 이도현은 자신의 채널에 "이은혁"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출연한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은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으며, 이번 시즌을 끝으로 시즌 1이 나온 지 4년 만에 완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이도현이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3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1일, 이도현은 자신의 채널에 "이은혁"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은혁은 이도현이 넷플릭스 '스위트홈'에 맡은 배역이다. 해당 사진 속 이도현은 얼굴에 피 분장을 한 채 살벌한 분위기를 보였다. 작년 8월에 입대한 이도현은 공군 군악의장대대에 속해있다.
군 복무 중 약 4개월 반 만에 업로드한 그의 게시물에 많은 팬이 기뻐했다. 팬들은 "어떻게 피 분장했는데도 잘생겼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렇게 잘생긴 이은혁을 보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많이 보고 싶었어", "내가 좋아하는 괴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가 출연한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절박한 사투를 그린다.
시즌 2 마지막 순간, 이은혁은 고치에서 다시 태어남으로써 등장을 알렸다. 이에 시즌 3에서의 활약이 기대를 모았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은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으며, 이번 시즌을 끝으로 시즌 1이 나온 지 4년 만에 완결됐다.
한편, 이도현은 올해 천만 영화 '파묘'를 통해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그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수상 소감에서 연인 임지연에게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한 바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이도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들은 다 벗는데.." 발언했던 여배우, '노브라' 이어...'충격 근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갈비뼈 제거?...오윤아, 드디어 입 열었다
- 63세 정애리, 잘 사는 줄...건강 악화 고백했다
- 6m 아나콘다에 물려 죽을뻔한 정정아, 또 안타까운 소식..
- 군대 간 뷔, 상탈 사진 공개...반응 폭발했다
- 위기의 양현석, 살길 열렸다...역대급 소식
- "아이가 둘" SM출신 걸그룹, 깜짝 고백에 팬들도 놀랐다 '충격'
- 쯔양, 협박 당한 동영상 공개...내용이 충격입니다
- 정신과 다녀온 전현무, 잘살길 바랐는데...또 눈물나는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