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7월22일부터 202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졸업(예정)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인정되는 자는 편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2차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고려사이버대(cuk.edu) 및 입학지원센터(go.cuk.edu)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02-6361-2000)를 통한 확인 및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과 학습 병행 가능해 제2인생 설계 위한 최적의 선택
고려사이버대학교는 7월22일부터 202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졸업(예정)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인정되는 자는 편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고려사이버대는 고려대와 함께 학교법인 고려중앙학원에 속한 산하 교육기관으로, 건축공학부(신설), 컴퓨터공학부(신설), 전기전자공학부, 기계제어공학부, 전기전자공학부, 정보소프트웨어학부 등 24개 학부와 학과를 보유한 4년제 정규 대학이다. 이외에도 미래교육원 등 8개의 부속기관과 산학협력단 산하의 AI·빅데이터연구소 등 7개의 연구소, 융합정보대학원을 갖추고 있다.
2차 모집은 지난 1차 모집에서 마감이 완료된 전형을 제외한 모든 학과다. 졸업을 위해 필요한 수업과 과제, 시험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특히, 학위 취득과 동시에 관련 자격증도 함께 취득이 가능해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며, 제2의 인생 설계를 꿈꾸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고교 졸업, 전업주부, 만학도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을 제공해 입학생들의 학업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위탁협약을 체결한 산업체 및 공공기관 재직자(중앙부처 및 지자체 공무원 등)의 경우 협약 조건에 따라 등록금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2차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고려사이버대(cuk.edu) 및 입학지원센터(go.cuk.edu)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02-6361-2000)를 통한 확인 및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김미영 기자 kimmy@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김건희 출장조사’ 질책한 검찰총장 “처분은 원칙대로”...재충돌 예고
- ‘해리스를 대통령으로’ 민주당 결집…대권 잠룡들 지지 잇따라
- 노란봉투법, 국회 환노위 통과…국힘 표결 불참
- 학전 이끈 ‘아침이슬’ 김민기 별세…향년 73
- ‘이재명 닥터헬기’ 신고 사건 종결…권익위, 의료진·구급대원에 ‘뒤끝’
- 의료공백 정상화 멀어진다…전공의 모집 시작하자 교수 반발 확산
- ‘한동훈 특검법’ 상정 임박…국힘 전당대회 분열에 야권 ‘이이제이’
- ‘서류 탈락’ 김용원 “내가 인권위원장 적격…추천위원 잡스러워”
- ‘할아버지 부부’ 돼서도 행복할 권리…65쪽 판결문이 남긴 질문 [뉴스AS]
- 첫 여성 흑인 대통령 기록도 쓸까…트럼프 대항마로 떠오른 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