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민혁 프리미어리그 진출 임박? 강원FC "조만간 협상 관련 내용 밝히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1 강원FC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이 끊이지 않는 양민혁의 거취를 두고 직접 나선다.
강원은 "양민혁의 이적과 관련해 오는 28일 또는 29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병지 대표이사가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김병지 강원 대표이사는 지난달 구단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2~3개의 빅클럽과 한국 선수들을 자주 데려가는 팀에서도 연락이 왔다"며 양민혁의 해외 진출설을 수면 위로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K리그1 강원FC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이 끊이지 않는 양민혁의 거취를 두고 직접 나선다.
강원은 "양민혁의 이적과 관련해 오는 28일 또는 29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병지 대표이사가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고등학생 신분인 양민혁은 올 시즌 준프로 계약 후 K리그에 입성했다. 프로 데뷔 첫 시즌 신인다운 과감한 플레이로 눈길을 사로잡은 양민혁은 현재 24경기 7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이 같은 활약에 강원은 지난달 양민혁과 프로 계약을 맺었다.
양민혁은 최근 프리미어리그 관심까지 받고 있다. 김병지 강원 대표이사는 지난달 구단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2~3개의 빅클럽과 한국 선수들을 자주 데려가는 팀에서도 연락이 왔다"며 양민혁의 해외 진출설을 수면 위로 끌어올렸다.
이후에도 양민혁을 향한 관심과 추측이 끊이지 않자 구단은 직접 나섰다. 강원은 "국내외에서 확인되지 않은 다양한 루머가 나오고 있다"며 "현재 이적 관련 협상 및 절차가 진행 중이며 최종 확정된 내용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양민혁은 오는 31일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와 맞붙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 '쿠플영플'로 선정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강원FC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 "겪어보지 못한 상황"...'흠뻑쇼', 무대 장치 떨어져 '쿵'→1시간 만에 중단 - MHNsports / MHN스포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시스루로 엉덩이까지...? 달수빈, 파격 의상으로 '화끈' - MHNsports / MHN스포츠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공개 데이트한 농구스타와 열애 인정 - MHNsports / MHN스포츠
- "어라, 문제있네"...문체부, 절차 아닌 눈물로 꾸린 '홍명보호' 감사 착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