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광고 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두 번째 캠페인을 론칭해 TV광고를 시작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TV광고에 가수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 '청학동 훈장'으로 방송 활동 중인 김봉곤 씨가 등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오스템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은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의 자신감을 함축한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슬로건을 김다현·김태연 양이 명랑하고 쾌활하게 전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두 번째 캠페인을 론칭해 TV광고를 시작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TV광고에 가수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 ‘청학동 훈장’으로 방송 활동 중인 김봉곤 씨가 등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오스템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은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의 자신감을 함축한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슬로건을 김다현·김태연 양이 명랑하고 쾌활하게 전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 환자 또는 일반 대중들이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하는 생각을 광고에 담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을 다현 양과 태연 양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로 명쾌하게 정리한다"고 설명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해임 동의 청원, 5만명 육박…鄭 “이것도 법대로 처리 마땅”
- ‘엔진고장’ 경고 무시 트럭, 결국 도로 위 20대 사망
- 펄펄 끓는 아스팔트 맨발로 걷는 6세女…무슨일?
- ‘로또 조작 아니야?’ 끊이지 않는 의혹에…복권위 “상품구조 개편방안 논의”
- [속보] 바이든, 결국 재선 전격 포기…“해리스가 후보 되는 것 지지”
- ‘트럼프 키스’ 외면한 멜라니아…불화설 재점화
- 황정음, 이혼소송 중 열애…상대는 농구 스타 김종규
- “연인 사이였다” 차로 카페 들이받고 여주인 살해 남성
- 박지원 ‘검찰총장 패싱’ 논란에 “이게 나라? 탄핵열차 발차”
- 중앙지검 “위법 피하려 불가피한 선택”… 김 여사 무혐의 종결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