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신인가수 등용문’ 추풍령가요제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영동군이 오는 8월 31일 영동레인보우힐링관광지 특설무대에서 영동포도축제와 연계한 '추풍령가요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1970년생부터 2008년생까지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달 14일까지 참가자 접수를 한다.
군은 다음 달 18일 본선 참가자 10명을 뽑는다.
신미자 군 문화예술팀장은 "중부권 최고의 신인가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한 추풍령가요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영동군이 오는 8월 31일 영동레인보우힐링관광지 특설무대에서 영동포도축제와 연계한 ‘추풍령가요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1970년생부터 2008년생까지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달 14일까지 참가자 접수를 한다. 가수협회 회원 등록자나 이 대회 본선 진출자는 제외한다.
신청은 군청·영동문화원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군은 다음 달 18일 본선 참가자 10명을 뽑는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지급된다.
신미자 군 문화예술팀장은 “중부권 최고의 신인가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한 추풍령가요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동=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거운 생수 훔쳐 간 것도 황당한데, 범인 보니…'충격'
- 안 예쁜 구석이 없네…고윤정, 핑크빛 드레스 자태 '압도적인 미모' [엔터포커싱]
- "두달치 예약 꽉 찼다"…역대급 뷰에 인기 폭발한 '이 호텔'
- 이 얼굴이 34살이라고? 박보영, '뽀블리'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엔터포커싱]
- 농구천재에서 살인자로…처형 살해하고 암매장한 정상헌 [그해의 날들]
- "주말 대형마트 휴업 폐지"…힘 받지 못하는 법개정안
- '융프로디테'의 귀환…윤아, 역대급 노출에도 얼굴 밖에 안 보이는 이유? '너무 예뻐서' [엔터포
- 이준석 "검찰 충돌·의료계 사직, 단 한 사람 때문…임기단축 개헌 가자"
- 굳은 표정에 묵묵부답...카카오 김범수 의장 영장 심사 출석(종합)
- '시세 차익 20억 기대감' 원펜타스…"선당후곰?"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