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꿈나무 잘 키워야" 순천 기업들, 표송현 선수 공동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지역 기업들이 22일 골프 유망주 표송현(순천고부설 방송통신고 1학년) 선수 후원식과 함께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순천시 소재 지앤에스파워(대표 조중현), 화진지알씨(대표 이현철), 다솔에코센타(대표 김용석), 원상자(대표 이근기)는 이날 지앤에스파워 사무실에서 전남 골프 유망주로 떠오른 표송현 선수 후원식을 갖고 장학금 전달 및 향후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 우수 체육인재 발굴·육성사업 이어갈 것"
[순천=뉴시스] 김석훈 기자 = 전남 순천지역 기업들이 22일 골프 유망주 표송현(순천고부설 방송통신고 1학년) 선수 후원식과 함께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순천시 소재 지앤에스파워(대표 조중현), 화진지알씨(대표 이현철), 다솔에코센타(대표 김용석), 원상자(대표 이근기)는 이날 지앤에스파워 사무실에서 전남 골프 유망주로 떠오른 표송현 선수 후원식을 갖고 장학금 전달 및 향후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들 기업들은 평소 전남 지역 골프 유망주 지원사업의 추진에 관심을 갖고 우수 체육 인재를 발굴·육성하자는 공감대 형성에 따라 표 선수를 후원키로 했다.
표송현 선수는 지난 7일 전북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4 스릭슨배 중·고등학생골프대회에서 여자부 2위, 제35회 스포츠조선배 전국중고등학생 골프대회 여자부 1위, 제22회 빛고을중흥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여자부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전라도 대표 선발전 1위 등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현재 대한골프협회(KGA) 전국 랭킹 13위에 랭크돼 있다.
후원 기업들은 꾸준하고 성실한 훈련과 드라이버 및 숏게임 등이 뛰어나 '제2의 박현경, 이예원' 같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표송현 선수는 "후원을 해주신 지앤에스파워와 화진지알씨, 다솔에코센타, 원상사에 감사드리며, 지역업체의 후원으로 더욱 분발해 단기 목표인 국가대표가 되어 장기 목표인 KLPGA에서 우승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여업체 대표는 "표 선수는 뛰어난 실력과 열정으로 이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훌륭한 골프 선수이자 유망주"라며 "성실성을 앞세워 앞으로 피땀 어린 노력을 기울인다면, 전남도와 대한민국을 넘어 LPGA를 평정할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기업들은 보다 많은 유소년 골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사업 범위를 전북 지역까지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i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