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만난 하나카드,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가 22일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을 출시했다.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는 국내 이용 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의 마일리지를 적립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로 체크·신용카드에 이은 트래블로그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서비스 질을 고도화해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가 22일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을 출시했다.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는 국내 이용 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의 마일리지를 적립한다. 해외 이용 금액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외화하나머니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 설정 변경을 통해 신용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무료 환전과 해외 이용 및 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수수료 무료 등 트래블로그 3대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트래블로그는 하나금융그룹의 해외여행 서비스로 무료 환전, 해외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이달 30일 쉽고 빠르게 꼭 필요한 기능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트래블로그 ‘여행모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25일에는 기존에 원화로만 가능했던 ‘1/N 정산’을 외화까지 확대한다.
환전 가능 통화는 기존 41종에서 네팔·칠레 등이 추가돼 25일부터 53종으로 확대된다. 8월 중에는 알제리·에티오피아 등 5종이 추가로 확대돼 총 58종 통화에 대해 환전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로 체크·신용카드에 이은 트래블로그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서비스 질을 고도화해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sh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겨온 사실 있다' '쯔양 협박의혹' 카라큘라, 유튜버 은퇴 선언
- '백만장자들 돈 싸 들고 도망간다'…英보고서가 평가한 한국은
- ‘속옷’만 입고 오토바이 난폭운전한 10대…헬멧도 안쓴 이 남성 혹시?
- 김재중 '자다가 사생팬에 키스 당해…내 위에 올라타 있었다'
- 3억 로또 1등보다 낫네…시세 차익 9억 동탄 아파트 '줍줍' 나왔다
- 자영업자들은 '눈물의 폐업' 난린데…다들 '여기'서는 돈 '펑펑' 썼네
- 황정음, 농구스타와 ♥ 인정 '최근 호감 가졌지만 조심스러워' [공식]
- [단독] 저신용자 부실 악화일로… 정부가 갚아준 빚 상반기만 8000억
- 학교 성폭력·성희롱 신고 2.6배 증가…청소년 도박도 3배 급증
- 1년째 이어지는 ‘사교육 카르텔’ 수사… 경찰, 69명 입건·24명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