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미래재단, ‘2024 드림 드라이브’ 참가 학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성수 공간 와디즈'에서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과 문화 경험 기회를 선사하는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기존 교내에서 직무 강연 위주로 진행하던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무대를 학교 밖으로 확장해 더욱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기존 교내에서 직무 강연 위주로 진행하던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무대를 학교 밖으로 확장해 더욱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사전 프로그램으로 BMW코리아미래재단 히스토리 월, 드림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각 프로그램에 참여 후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성수 공간 와디즈 1층 마당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고, 현장을 방문하는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인 진로 탐색 강연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 ‘진로 나침반’에서는 BMW 그룹 코리아 이경은 매니저가 강단에 올라 자동차 산업의 주요 업무와 경향, 직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 등을 현장감 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2부 ‘꿈꾸는 대화’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강연자로 나서 꿈과 목표에 대해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진정성 있게 나눌 계획이다.
진로 탐색 강연은 사전 신청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90명을 선발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8월 4일까지 BMW 코리아 미래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 혼자 거실서 ‘엉엉’…화장실에 4시간 동안 갇힌 아빠
- 지나가는 오토바이에 ‘묻지마 발치기’…깔린 운전자 “살려달라”
- 5시간동안 비행기서 기내식·물 사양한 승객, 알고 보니…
- “결혼 축의금 다 털렸다”…사이드미러 안 접힌 차만 노린 30대
- “나 때렸던 선생 나와” 중학교 뒤엎은 20대, 알고 보니
- 연대의대 교수들 “9월에 들어오는 전공의, 제자로 인정 못하겠다”
- ‘포스트 바이든’ 1순위, 해리스는 누구?…모친은 아시아계
- 코로나로 닫힌 인도네시아 교실에 웃음꽃 피운 한국의 이웃들[콜렉티브 임팩트 ②]
- 검찰총장 “대통령 부인 조사서 원칙 안지켜져…국민께 사과”
- “실내서 몰래 흡연 손님…문 열면 되지 않느냐고” 식당 사장의 하소연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