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선균과 추억 떠올린 송영규 “전배수와 놀면 안 된다고” (행복의 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영규가 고(故) 이선균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이날 '행복의 나라' 배우들은 각각 이선균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지난 2022년 이선균과 영화 '킹메이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전배수는 "늘 한결같다. 무심한 것 같으면서도 늘 현장에서 소외된 배우들을 챙겼다. 밖으로 잘 드러나지 않았던 디테일한 모습에 감동받았던 동생"라고 회상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장예솔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배우 송영규가 고(故) 이선균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7월 2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행복의 나라'(감독 추창민)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정석, 유재명, 전배수, 송영규, 최원영이 참석했다.
이날 '행복의 나라' 배우들은 각각 이선균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유재명은 "선균이랑 제가 1살 차이인데 항상 저를 촌스럽다고 놀렸다. 제가 활달하거나 세련된 성격이 아니라 동생임에도 형처럼 구박을 많이 하더라"며 "추억이 많다. 한 살 한 살 먹으면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산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느끼는 요즘이다. 선균이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멋진 동료이자 배우다"며 그리움을 전했다.
지난 2022년 이선균과 영화 '킹메이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전배수는 "늘 한결같다. 무심한 것 같으면서도 늘 현장에서 소외된 배우들을 챙겼다. 밖으로 잘 드러나지 않았던 디테일한 모습에 감동받았던 동생"라고 회상해 뭉클함을 안겼다.
송영규 역시 "선균이가 항상 '형이랑 같이 작품하고 싶다', '같이 할 수 있어 좋다'라는 말을 했다. 옆에서 많은 용기를 줬고, 생일을 챙겨주는 따뜻함도 있었다. 선균이가 장난기가 많아서 '전배수와 놀면 안 돼. 연기 망가져'라는 농담도 했다. 많이 그립다"고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행복의 나라'는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이선균)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조정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8월 14일 개봉.
뉴스엔 장예솔 imyesol@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