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 7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구기업 모나미가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Pen Club)' 7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펜클럽은 모나미 펜(Pen)을 사랑하는 팬(Fan)들이 모여 모나미의 신제품과 한정판 제품을 체험하고 홍보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구기업 모나미가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Pen Club)’ 7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펜클럽은 모나미 펜(Pen)을 사랑하는 팬(Fan)들이 모여 모나미의 신제품과 한정판 제품을 체험하고 홍보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한다. 모나미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모집 인원은 모나미 스테디셀러인 153 볼펜에서 착안해 총 15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전 활동 이력이 있는 기수도 다시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다. 선정자는 같은달 21일에 발표한다.
펜클럽 7기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월 1회 전달되는 미션에 따라 제품 리뷰와 콘텐츠를 제작한다. 정기 미션 외에도 원데이클래스, 한정판 제품 리뷰 등 미션이 준비되어 있다. 신제품을 기획할 때 소비자 조사를 위한 리서치 채널로도 활동하게 된다.
모나미는 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신제품 및 한정판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수 전체 중 가장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MVP에게는 추가 리워드를 증정한다. 활동이 끝나면 수료 대상자 전원에게 굿바이 패키지와 수료증도 지급한다.
펜클럽에게는 △웰컴 기프트 제공 △모나미 신제품 자문단 및 리뷰어 활동 기회 및 모나미스토어 방문 시 △모나미 제품 40% 할인 혜택 △모나미스토어 잉크랩 1회 체험권(동반 1인 포함) △모나미 프리미엄 펜 구매 시 무료 각인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 펜클럽은 2018년부터 7년간 활동을 이어온 모나미와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중요한 역할"이라며 "앞으로 펜클럽과 함께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모나미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서 고생해 번 돈인데…" MZ 외국인 근로자들 '돌변'
- 믿었던 선생님의 배신…문제 팔아 2억5000만원 벌었다
- "남는 게 있나"…다이소, 또 3만원짜리 '3000원'에 내놨다
- 바이든 믿고 공장 지었는데…"트럼프 당선되면 어쩌나" 초비상
- "입병 난 줄 알았는데…혀 절반 잘라야 한다고요?" [건강!톡]
- 황정음 사로잡은 농구스타는 김종규…"조심스럽게 만남" [종합]
- 정우성 "끊임없는 정치적 공격"…유엔난민기구 대사 사임
- '국민 시어머니' 지천명 앞둔 라이즈 앤톤 엄마 미모에 '깜짝'
- [속보] '아침 이슬' 김민기 별세…향년 73세
- 시청역 사고 운전자, 국과수 결과에도…"급발진" 주장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