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임신 몰랐다…'"죄인 모드'로 귀가"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과 그의 아내 사야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4회에는 심형탁, 사야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한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심형탁은 스케줄을 마치고 새벽 4시에 '죄인 모드'로 귀가했다가 사야에게 '임신 소식'을 듣고 감격의 눈물을 쏟아 대중의 축하를 받았다.
특히 심형탁은 '임신 12주 차'인 사야의 배에 벌써부터 귀를 갖다 대며 태동 소리를 들으려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배우 심형탁과 그의 아내 사야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4회에는 심형탁, 사야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한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심형탁은 스케줄을 마치고 새벽 4시에 '죄인 모드'로 귀가했다가 사야에게 '임신 소식'을 듣고 감격의 눈물을 쏟아 대중의 축하를 받았다.
이날 심형탁이 스튜디오에서 MC들에게 임신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자 울컥한 심진화는 곧장 자리에서 일어나 심형탁을 부둥켜안으며 펑펑 울어, 보는 이들마저 울컥하게 만든다.
이에 심형탁은 "이게(임신이) 현실인가? 진짜인가? 싶었는데, 임신 테스트기의 선명한 두 줄을 보니까 그냥 무너지더라"면서 당시 상황을 전했다.
심형탁의 이야기에 이승철은 "나도 마흔 둘에 아이가 생겨 어떤 기분인지 잘 안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문세윤은 "아내와 제주 올레길을 갔다가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며 "(아내가) 맥주를 좋아하는데 못 먹게 되어서 아내에게 미안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지 역시 "저도 임신 사실을 알자마자 남편에게 말했는데, 한창 게임을 하던 남편이 '와, 대박!' 근데 이거(게임) 한판만 하자"라고 했다며 당시를 웃펐(웃기면서 슬픈)던 당시를 회상했다.
모두의 축하 속에 심형탁과 사야는 VCR을 통해 집에서 2세의 이야기를 하며 행복해하는 일상을 보여줬다. 특히 심형탁은 '임신 12주 차'인 사야의 배에 벌써부터 귀를 갖다 대며 태동 소리를 들으려해 웃음을 자아낸다. 사야는 그런 남편에게 "결혼 1주년에 찾아온 큰 선물 같다"며 2세 태명을 짓자고 한다. 사야는 "난 의미 있는 걸로 짓고 싶다. 임신 (확인) 직전, 김밥(반려견 이름)이가 다니는 애견카페 근처에서 이상한 새를 봤다"고 말한다. 뒤이어 "그 새가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 줬으니, 'OOO'라고 (태명을) 짓고 싶다"고 밝힌다.
한편 심형탁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채널A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lum525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촌 여동생 남편과 안방서 불륜 저지른 女 충격적 사연이 전해졌다" - 스포츠한국
- 손나은, 옷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누드톤 패션 - 스포츠한국
- 여진구 "연기 중압감 극심했던 10대 후반, '10년만 죽도록 하자'며 버텨"[인터뷰] - 스포츠한국
- 켈리 울었다… 잠실 예수의 고별전, ‘우천 노게임’ 엔딩[잠실에서] - 스포츠한국
- 송강호가 유일한 라이벌인 자신을 넘어서는 법 [인터뷰](종합) - 스포츠한국
- 달수빈, 모노키니로 드러난 핫보디…옆구리에는 구멍 '뻥' - 스포츠한국
- 이솔이, '박성광♥' 긴장시킨 아찔 비키니 자태…"황금 몸매" - 스포츠한국
- '나는 솔로' 랜덤데이트 상대로 만난 정숙・상철…영수는 "찌질하지만 질투나" - 스포츠한국
- '5둥이맘' 정주리, 선명한 D라인 공개 - 스포츠한국
- 비 잦아들었지만 흠뻑 젖은 그라운드… 잠실 SSG-LG전, 우천 취소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