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브,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미스터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케이브(KAVE)가 미스터리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케이브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Flight of Idea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진 조명 아래 케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케이브(KAVE)가 미스터리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케이브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Flight of Idea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진 조명 아래 케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오묘하면서도 사이키델릭한 연출과 내면의 자아를 표출하는 듯한 메시지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케이브는 가호(보컬), 케키누(드럼), 지상(기타), 현(피아노/키보드), 오너(키보드/DJ)로 이루어진 밴드로, 멤버 전원이 작곡, 작사, 편곡,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했다.
'왕들은 항상 감추어진 자아를 가지고 있다‘KAVE : Kings Always have Veiled Egos)'라는 팀 의미처럼 내면의 또 다른 인격체와 그에 저항하는 정신을 이번 앨범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케이브의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이자 셔플 리듬을 기반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진 하이브리드 락 곡인 ‘Legend’, 리드 싱글로 선공개된 라틴 리듬과 아프로 비트가 결합된 ‘Venom’, 메탈릭한 기타 리프, 심포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Hurricane’, 얼터너티브 록, EDM, 딥 하우스가 어우러진 ‘Dangerous’, 아프로비트 위에 에스닉한 질감의 사운드를 얹은 ‘Avant’, 라틴 무드와 풀루트 사운드가 매력적인 ‘Crazy Crazy’, 딥 하우스 기반의 R&B 감성이 더해진 ‘Die For U’가 수록된다. 24일 오후 6시 발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렌드지, 日 데뷔앨범 ‘REBIRTH’ 발매…‘열도 점령’ 나선다
- 디그니티, 청량 뉴트로 전한다…'식혀' MV 티저 오픈
- 방탄소년단, 비활동기 솔로 앨범도 연달아 성공 행진…그만한 이유가 있다
- 로우디(LOUDI), 첫 번째 싱글 ‘OBSESSION’ 공개…솔로 아티스트 첫 발
- 어반자카파, 첫 팬콘서트 성황리 마무리…특별한 추억 선사
- 바이든, 대선 후보직 사퇴…美 대선판 요동
- 금투세 카운트다운 멈추나...김병환 금융위원장 후보 “폐지해야”
- 中 우링차, 韓 첫 상륙…전기 밴 300대 준비
- '고성능 반도체 기판 두각' 삼성전기, 퀄컴 이어 AMD에 FC-BGA 공급
- 기존 AI 법안 '실효적 규제 부재'…이번 국회서 개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