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日 데뷔앨범 ‘REBIRTH’ 발매…‘열도 점령’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드지(TRENDZ)가 일본 열도 점령에 나섰다.
트렌드지는 지난 2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으며, 앞으로 현지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많은 일본 주요 방송 및 페스티벌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 트렌드지가 보여줄 '열도 정복'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TRENDZ)가 일본 열도 점령에 나섰다.
트렌드지는 지난 2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으며, 앞으로 현지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avex trax)와 계약을 체결한 트렌드지는 정식 데뷔에 앞서 ‘Season of You’ 뮤직비디오 선공개, 일본 지상파 TBS TV ‘PLAYLIST’ 출연 등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이어 오는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할 예정이다.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 이미지를 공개하며 분위기 예열에 나서며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8월 10일에는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TRENDZ JAPAN DEBUT SHOWCASE -REBIRTH-‘를 개최하며, 8월 11일 ‘DREAM CONCERT WORLD IN JAPAN 2024’에 출연하는 등 현지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많은 일본 주요 방송 및 페스티벌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 트렌드지가 보여줄 ‘열도 정복’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그니티, 청량 뉴트로 전한다…'식혀' MV 티저 오픈
- 방탄소년단, 비활동기 솔로 앨범도 연달아 성공 행진…그만한 이유가 있다
- 로우디(LOUDI), 첫 번째 싱글 ‘OBSESSION’ 공개…솔로 아티스트 첫 발
- 어반자카파, 첫 팬콘서트 성황리 마무리…특별한 추억 선사
- 트리플에스, 'KCLF 2024' 빛냈다…나흘 간 '특별 경험' 선사
- 바이든, 대선 후보직 사퇴…美 대선판 요동
- 금투세 카운트다운 멈추나...김병환 금융위원장 후보 “폐지해야”
- 中 우링차, 韓 첫 상륙…전기 밴 300대 준비
- '고성능 반도체 기판 두각' 삼성전기, 퀄컴 이어 AMD에 FC-BGA 공급
- 기존 AI 법안 '실효적 규제 부재'…이번 국회서 개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