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정희원의 저속노화' 닥터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롬(대표 김재원)은 지난 19일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 '정희원의 저속노화' 닥터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정희원 교수님이 강조하시는 저속노화 식단을 비롯한 채소과일의 건강 가치를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휴롬은 건강기업으로서 채소과일 섭취를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롬(대표 김재원)은 지난 19일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 ‘정희원의 저속노화’ 닥터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정희원의 저속노화’ 닥터콘서트는 최근 ‘저속노화’ 건강법을 제시하며 주목 받고 있는 서울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 협업하여 건강한 식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약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정희원 교수는 ‘뇌와 근육을 지키고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저속노화 식단과 생활습관’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정 교수는 저속노화 식단의 핵심으로 단순당과 정제곡물을 피하고, 통곡물과 콩, 채소, 베리류, 견과류, 올리브 오일 등을 활용한 혈당지수(GI)가 낮고 균형 잡힌 한국식 식사를 제안했습니다.
또한 영양제의 소비 비율이 커질수록 채소과일 소비 비율이 줄어드는 것을 언급하며, 영양제로 건강상의 결핍을 채우려 하기 보다는 채소과일 섭취와 균형 잡힌 식사 등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할 때 진정한 건강 개선과 노화 지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정희원 교수님이 강조하시는 저속노화 식단을 비롯한 채소과일의 건강 가치를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휴롬은 건강기업으로서 채소과일 섭취를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정민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jma1177@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김 여사 명품백 조사도 사실상 미리 조율...중앙지검 해명과 달라
- 카카오 김범수, 구속심사 출석…질문엔 '침묵'
- 황정음, 7세 연하 김종규와 새로운 사랑...`조심스러운 단계`
- 이진숙 ″극우 아니다…중립적 자세로 업무에 임할 것″
- 경찰 ″36주 낙태 브이로그 게시자 특정 중″
- 아기 안고 출석한 이선균 협박범…아동학대 '무혐의'
- '인생샷' 건지려다 그만…인도 인플루언서 사망
- '해리스 굿즈' 전면 배치...발빠른 행보 눈길
- 9월 말까지 '예약 마감'…무슨 호텔이길래? [AI뉴스피드]
- [단독] ″왜 교제 거절해″..50대 여성 4시간 감금·폭행한 30대 남성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