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160만 돌파…올여름 韓영화 중 유일한 손익분기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극장가에 확실한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실 관람객들의 열광적인 호평 속 장기 흥행 순항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160만 관객을 돌파, 올여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작품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16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극장가에 확실한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실 관람객들의 열광적인 호평 속 장기 흥행 순항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160만 관객을 돌파, 올여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작품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제공/배급: NEW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각본/감독: 남동협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개봉: 2024년 6월 26일]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 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160만 관객을 돌파하며 멈출 줄 모르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핸섬가이즈' 는 7월 22일(월) 오후 1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601,166명을 동원하며 16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7월 8일(월) 100만 관객 돌파, 7월 11일(목) 손익분기점 110만 관객 돌파, 7월 20일(토) 150만 관객 돌파에 이은 흥행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2024년 6월부터 시작된 여름철 개봉한 다양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넘은 작품으로 여름 극장가에 남다른 활력을 전하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핸섬가이즈' 흥행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에서 시작된 자발적인 리뷰와 강력 추천, 그리고 N차 관람이다. '핸섬가이즈'의 실 관람객들은 영화를 향해 “진짜 재미있었어요! 여름에 보기 좋은 영화!!!”(곰***), “너무 너무 웃겨서 스트레스 풀림 ㅋ”(ki**), “오랜만에 배꼽 잡고 웃었어요 ㅎㅎ 다시봐도 재밌을 것 같아요”(un*****), “이런 조합 신선한 코믹 빵빵 터지네요”(ep*****), “무조건 보세요 최고로 재밌어요 ㅎㅎ”(라이**), “완전 짱짱맨ㅎㅎ 눈물나도록 잼난 영화였어요 ㅎㅎ”(최고의***)처럼 영화가 전하는 압도적인 코믹함에 완전히 빠져들어 강력 추천 및 재관람을 이어가고 있어 장기 흥행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NEW, (주)하이브미디어코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장민호·박서진→손태진, '트롯챔피언' 출연…상반기 TOP10 누구?
- "안정환 품격 없어"…붐, 음악 흐르는 품격 있는 주방 오픈(푹다행)
- [움짤] 장원영, 럭키비키 '플라멩코 달토끼'
- (여자)아이들 소연, 뉴진스에 러브콜 "곡 100개 주고 싶어" (정희)
- "할 만큼 다 했다" 학전 이끈 故김민기, 암 투병 끝 별세[종합]
- [움짤] 아이브(IVE) 완전체, 장르로는 판타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