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성민X이희준 '핸섬가이즈' 160만 돌파..올여름 개봉작 중 손익분기점 넘은 유일무이 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가 160만 관객을 돌파, 올여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작품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핸섬가이즈'는 22일 오후 1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60만1166명을 동원하며 16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가 160만 관객을 돌파, 올여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작품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핸섬가이즈'는 22일 오후 1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60만1166명을 동원하며 16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8일 100만 관객 돌파, 11일 손익분기점 110만 관객 돌파, 20일 150만 관객 돌파에 이은 흥행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2024년 6월부터 시작된 여름철 개봉한 다양한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넘은 작품으로 여름 극장가에 남다른 활력을 전하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핸섬가이즈' 흥행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에서 시작된 자발적인 리뷰와 강력 추천, 그리고 N차 관람이다. '핸섬가이즈'의 실 관람객들은 영화가 전하는 압도적인 코믹함에 완전히 빠져들어 강력 추천 및 재관람을 이어가고 있어 장기 흥행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두 남자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이 출연하고 남동협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충격
- "김태호 PD ♥아내=메이크업 아티스트…이혜정 '시그니처 아이라인' 그렸…
- 박완규 “44kg 당시 인신매매 당해..멸치잡이 노예될 뻔” (동치미) …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