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코리아’ 최장기 후원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에서도 ‘트리플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원아웃도어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후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노스페이스는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국가대표팀·종목·선수에 대한 '트리플 후원'을 이어간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파리올림픽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 유니폼은 한라산의 모양을 과감한 그래픽 프린트로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후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노스페이스는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국가대표팀·종목·선수에 대한 ‘트리플 후원’을 이어간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파리올림픽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 유니폼은 한라산의 모양을 과감한 그래픽 프린트로 적용했다.
스포츠클라이밍에 필요한 움직임을 방해하는 모든 부정적인 요소를 제거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경량성·통기성·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신체 각 부분의 움직임에 적합한 패턴으로 적용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고,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통해 서채현 선수와 신은철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파리올림픽 흥행과 국민 관심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도 병행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대한체육회 주최로 지난 4월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파리올릭픽 D-100일 행사에서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재킷·반팔티·쇼츠·백팩·모자 및 슬라이드 등 20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하기도 했다.
지난달 23일에는 국내 유일의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주최 행사인 ‘올림픽데이런’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대회 참가자 6000명의 유니폼을 지원한 바 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해임 동의 청원, 5만명 육박…鄭 “이것도 법대로 처리 마땅”
- ‘엔진고장’ 경고 무시 트럭, 결국 도로 위 20대 사망
- 펄펄 끓는 아스팔트 맨발로 걷는 6세女…무슨일?
- ‘로또 조작 아니야?’ 끊이지 않는 의혹에…복권위 “상품구조 개편방안 논의”
- [속보] 바이든, 결국 재선 전격 포기…“해리스가 후보 되는 것 지지”
- ‘트럼프 키스’ 외면한 멜라니아…불화설 재점화
- 박지원 ‘검찰총장 패싱’ 논란에 “이게 나라? 탄핵열차 발차”
- 폭우속 “살기싫다”며 중랑천 뛰어든 50대女 구한 경찰
- [속보] 이원석 “대통령 부인 조사서 원칙 안 지켜져…국민께 사과”
- 중앙지검 “위법 피하려 불가피한 선택”… 김 여사 무혐의 종결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