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서 안마의자 체험”…코웨이 비렉스,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협력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과 L7해운대에 비렉스 제휴 객실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는 호텔 객실 내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등을 비치해 프리미엄 휴식 공간을 조성했고, 롯데호텔은 비렉스 제휴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제휴 객실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비렉스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며 차별화된 휴식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협력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과 L7해운대에 비렉스 제휴 객실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양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웨이는 호텔 객실 내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등을 비치해 프리미엄 휴식 공간을 조성했고, 롯데호텔은 비렉스 제휴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비렉스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5곳과 L7 해운대 8곳에 조성됐다. 해당 객실에는 비렉스 페블체어와 노블 공기청정기2가 설치돼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청정한 환경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L7해운대에는 오션 스위트와 스튜디오 스위트룸 등에 비렉스 특화 객실을 마련해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비렉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객실에 설치된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으로, 프리미엄 안마 시스템을 적용했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과 ‘3D 안마 모듈’을 탑재해 작아진 크기에도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웨이닷컴에서는 비렉스 제휴 객실 오픈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의자 구매 고객 대상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제휴 객실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비렉스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며 차별화된 휴식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해임 동의 청원, 5만명 육박…鄭 “이것도 법대로 처리 마땅”
- ‘엔진고장’ 경고 무시 트럭, 결국 도로 위 20대 사망
- 펄펄 끓는 아스팔트 맨발로 걷는 6세女…무슨일?
- ‘로또 조작 아니야?’ 끊이지 않는 의혹에…복권위 “상품구조 개편방안 논의”
- [속보] 바이든, 결국 재선 전격 포기…“해리스가 후보 되는 것 지지”
- ‘트럼프 키스’ 외면한 멜라니아…불화설 재점화
- 박지원 ‘검찰총장 패싱’ 논란에 “이게 나라? 탄핵열차 발차”
- 폭우속 “살기싫다”며 중랑천 뛰어든 50대女 구한 경찰
- [속보] 이원석 “대통령 부인 조사서 원칙 안 지켜져…국민께 사과”
- 중앙지검 “위법 피하려 불가피한 선택”… 김 여사 무혐의 종결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