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QM6 2025년형 출시…일부 모델 125만원 낮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중형 스포츠실용차(SUV) '뉴 르노 큐엠(QM)6'의 2025년형 연식변경모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뉴 르노 큐엠6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모델과 엘피지(LPG)모델이 장착된 모델 등 모두 4개 트림으로 구성했다.
큐엠6는 누적 판매 25만대를 기록하는 등 르노코리아 매출의 버팀목 역할을 한 모델이다.
올해 르노코리아는 새 중형 스포츠실용차인 '그랑 콜레오스'를 내놓고 9월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가 중형 스포츠실용차(SUV) ‘뉴 르노 큐엠(QM)6’의 2025년형 연식변경모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뉴 르노 큐엠6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모델과 엘피지(LPG)모델이 장착된 모델 등 모두 4개 트림으로 구성했다. 일부 트림은 기존 보다 가격을 125만원 낮췄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구입할 경우 최대 200만원의 할인이 적용돼 200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큐엠6는 누적 판매 25만대를 기록하는 등 르노코리아 매출의 버팀목 역할을 한 모델이다. 올해 르노코리아는 새 중형 스포츠실용차인 ‘그랑 콜레오스’를 내놓고 9월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그랑 콜레오스 판매가격은 3495만원부터 시작해 큐엠6 보다는 비싸다.
최우리 기자 ecowoori@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검찰총장, 김건희 조사에 “성역 없다는 원칙 지켜지지 않아”
- ‘바이든 사퇴’, 참모들도 1분 전 알아…충격·눈물·안도
- 학전 이끈 ‘아침이슬’ 김민기 별세…향년 73
- 김건희 수사팀은 왜 ‘검찰총장 패싱’ 했나
- ‘1차 경선서 끝낸다’는 한동훈…낮은 투표율이 변수 되나
- 첫 흑인 여성 대통령 오를까…미 ‘최초’ 제조기 해리스는 누구
- 김두관 “집단쓰레기, 정권 못 잡아”…전당대회 비판 글 썼다가 삭제
- 유승민, ‘김건희 출장조사’에 “법은 권력에 아부…온 국민이 목도”
- 가파른 경사길에 “1시간 일찍 등교”...장애대학생 이동권은 요원
- 빙하기를 막은 지구온난화…기후위기 넘어 ‘붕괴’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