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시그널2' 출연 검토 중"…이제훈 또 만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교환이 새 드라마 '시그널2'를 검토 중이다.
구교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22일 이데일리에 "출연 제안 받은 게 맞다. 검토 중인 작품"이라고 밝혔다.
구교환이 '시그널2' 출연을 확정한다면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탈주'에 이어 두 번째로 이제훈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구교환은 영화 '꿈의 제인', '메기', '반도', '모가디슈', '길복순'과 OTT 시리즈 '괴이', 'D.P.', '기생수: 더 그레이'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교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22일 이데일리에 “출연 제안 받은 게 맞다. 검토 중인 작품”이라고 밝혔다.
구교환이 ‘시그널2’ 출연을 확정한다면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탈주’에 이어 두 번째로 이제훈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또한 새로운 등장인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인기리에 방영한 tvN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무전)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은희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등이 출연했다.
구교환은 영화 ‘꿈의 제인’, ‘메기’, ‘반도’, ‘모가디슈’, ‘길복순’과 OTT 시리즈 ‘괴이’, ‘D.P.’, ‘기생수: 더 그레이’ 등에 출연했다. 현재 영화 ‘탈주’를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추대? 미니경선?…바이든 대체 후보 어떻게 정해지나(종합)
- [단독]'이혼' 황정음, 7세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최근 호감"(종합)
- 인도 유명 인플루언서, SNS 숏폼 찍다 91m 폭포 추락사
- “대변 봤냐, 예의없다” 지적한 카페 사장…반전 상황 보니
- "고맙다, 할 만큼 다 했다"…김민기 학전 대표의 마지막 말
- ‘키 149cm·29kg’ 11세 의붓아들 학대 母…대법 “살해 고의 있다”
- '개미' 이어 4호 태풍 '프라피룬' 발생…한반도 영향은?
- 조각상에 왜 음란행위를...민폐 관광객에 이탈리아 ‘발칵’
- "한국에서 쇼핑 안 해요"…해외 나가서 돈 '펑펑' 썼다
- “죄악 처벌” 사이비 교주의 악행…희생된 20대 여교사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