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안정환 없으니 신났네…"안정환 주방? 품격 NO" 무인도를 라운지로('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붐이 0.5성급 무인도 셰프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작가 권정희, 이하 '푹다행')에서는 임원 붐, 김대호와 일꾼 토니안, 소유, 골든차일드 장준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가 그려진다.
품격 있는 주방을 선언한 붐의 0.5성급 무인도 셰프 도전기는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붐이 0.5성급 무인도 셰프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작가 권정희, 이하 '푹다행')에서는 임원 붐, 김대호와 일꾼 토니안, 소유, 골든차일드 장준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정호영 셰프, 그리고 홍현희, 권은비가 이들의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0.5성급 무인도에서 임원 붐과 김대호는 직접 칼을 갈며 특별한 셰프를 맞이할 준비를 한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등장한 셰프의 정체는 바로 붐. 이연복, 레이먼킴, 정호영 등 대한민국 정상급 셰프들만이 다녀간 0.5성급 무인도 셰프 자리에 그가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그동안의 무인도 생활에서 남다른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게촌치킨'이라는 전설의 요리까지 남겼던 붐이지만, 손님들에게 대접해야 하는 상황에 그도 긴장을 놓지 못한다. 스튜디오에서 안정환과 정호영도 걱정 반, 기대 반의 시선으로 붐의 요리 과정을 지켜본다.
주방을 맡게 된 붐은 "안정환이 있는 주방은 품격이 없었다"고 디스를 하며, 고급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음악을 틀어 품격 있는 분위기를 만든다. 이에 안정환은 황당해하며 "품격이 언제까지 가나 지켜보겠다"고 매의 눈으로 이들을 관찰한다.
붐 셰프는 손님들이 요청한 '대형 물회'를 메인 요리로 준비한다. 대형 접시를 채우기 위해 붐은 일꾼들에게 일을 분담해 주고 셰프로서 이를 지휘한다. 이때, 골든차일드 장준이 지켜보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대형 사고를 쳤다는 전언. 과연 장준은 어떤 사고를 쳤을까. 붐 셰프는 주방에서 일어난 돌발 상황을 어떻게 수습할까. 이들의 식사 준비 현장이 궁금해진다.
품격 있는 주방을 선언한 붐의 0.5성급 무인도 셰프 도전기는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
- "김태호 PD ♥아내=메이크업 아티스트…이혜정 '시그니처 아이라인' 그렸…
- 박완규 “44kg 당시 인신매매 당해..멸치잡이 노예될 뻔” (동치미) …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