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픽’ 1위는 강다니엘이지…초대형 전광판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최다 득표는 다시 강다니엘 품으로 돌아왔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최다 득표를 했다.
22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7월 3주차 위클리 투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 7만9389P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로 앞서 진과 접전을 벌인 끝에 1,213P 를 앞선 방탄소년단 진에게 정상 자리를 내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최다 득표를 했다.
22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7월 3주차 위클리 투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 7만9389P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로 앞서 진과 접전을 벌인 끝에 1,213P 를 앞선 방탄소년단 진에게 정상 자리를 내준 바 있다.
인터내셔널 부문에선 지 프룩(Zee Pruk/119,611P)이, 여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선 이채연(6,046P)이, 남자 그룹 부문에선 갓세븐(6,145P)이, 여자 그룹 부문에선 브브걸(2,333P)이 여전히 정상을 고수했다.
또 132회차 전광판 서포트 대상도 공개됐다. 강다니엘 (153,549P) , 방탄소년단 진(135,222P), 지 프룩(Zee Pruk. 34,383P), 누뉴 차와린(NuNew Chawarin. 19,101P), 토미 싯티촉(Tommy Sittichok. 17,470P)이 그 영광을 누리게 됐다. 이들의 영상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명동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맹승지 볼륨감은 따라올 자가 없지 [DA★]
- 세대 차이 나는 아내 하소연하다 장모와 바람난 남편
- ‘이혼소송 중’ 황정음♥농구스타 열애 인정 “최근 호감 가지고 만나” [종합]
- ‘소시’ 서현, 취미로 2억원대 피아노 구매…떡 벌어지는 영앤리치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