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디(LOUDI), 첫 번째 싱글 ‘OBSESSION’ 공개…솔로 아티스트 첫 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로우디(LOUDI)가 솔로 아티스트로써 첫 발을 내딛었다.
로우디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OBSESSION(옵세션)'을 공개했다.
로우디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선보이는 싱글 '옵세션'은 뭄바톤 리듬의 R&B 곡으로, 사랑에는 필연적으로 집착이라는 감정이 따라온다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과거 그룹 14U(원포유)로 데뷔했던 로우디는 본격적인 첫 솔로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로우디(LOUDI)가 솔로 아티스트로써 첫 발을 내딛었다.
로우디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OBSESSION(옵세션)’을 공개했다.
로우디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선보이는 싱글 ‘옵세션’은 뭄바톤 리듬의 R&B 곡으로, 사랑에는 필연적으로 집착이라는 감정이 따라온다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로우디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메시지를 풀어내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신비로운 영상 연출로 티저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는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진행, 실제 존재하는 인물이 되고 싶은 사진 속 영혼과 인물 사진을 찍는 사람이 쫓고 쫓기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또한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을 사용, 빛을 활용한 연출 등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과거 그룹 14U(원포유)로 데뷔했던 로우디는 본격적인 첫 솔로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반자카파, 첫 팬콘서트 성황리 마무리…특별한 추억 선사
- 트리플에스, 'KCLF 2024' 빛냈다…나흘 간 '특별 경험' 선사
- 오승하, 해외 공연 러브콜 쇄도…한국의 멋 알렸다
- 유니스, 또 180도 바뀐 매력…'큐리어스' 글로우-지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 빅톤 출신 도한세, 더다이얼뮤직과 '아름다운 이별'
- 바이든, 美대선 후보직 사퇴
- 中 우링차, 韓 첫 상륙…전기 밴 300대 준비
- 전기차 캐즘에 대선 리스크까지…美 배터리 JV 판이 흔들린다
- 단체 급식용 조리로봇 나왔다
- '빗썸 임의 상폐 논란'...센트 코인 투자자 국회 탄원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