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체험형 프로모션 ‘Romance House’ 성료...60분간 꽉 찬 즐거움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2024. 7. 22.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프로모션 공간을 마련해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발매를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Romance House'를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장 가능 인원 8배 신청 몰려…엔하이픈의 막강한 인기 입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프로모션 공간을 마련해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발매를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Romance House’를 진행했다. ‘Romance House’는 엔하이픈의 집에 초대한 콘셉트로 기획돼 총 60분간 1, 2부로 나뉘어 준비됐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프로모션 공간을 마련해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 사진 = 빌리프랩
1부에서는 청각과 미각, 후각을 자극했다. 건물 1층에 입장해 자리에 착석하면 모든 불이 꺼진 암흑 속에서 엔진(ENGENE.팬덤명)을 환영하는 엔하이픈의 달콤한 환영 인사가 흘러나왔다.

엔하이픈은 “엔진에게 장미를 준비했는데 제 고마운 마음이에요”, “엔진이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했더니 저절로 행복해졌어”라면서 엔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현장을 채운 향과 관련해 “우리가 함께 있는 이 공간의 향기도 잊지 말아줬으면 좋겠다”라는 음성이 흘러나와 로맨틱함을 더했다.

1부에 제공된 웰컴 디저트는 엔하이픈의 스윗함을 배가했다. 엔하이픈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음료와 함께 케이크를 먹으면서 ‘UNTOLD Concept Cinema’를 즐길 수 있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프로모션 공간을 마련해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 사진 = 빌리프랩
2부에서는 본격적인 참여형 코너로 팬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엔진들은 입장 시 제공돼 단서 역할을 하는 히든 키트를 활용해 정규 2집의 숨겨진 메시지를 찾는 미션을 수행했다. 2층 곳곳에 ‘ROMANCE : UNTOLD’의 콘셉트 포토와 촬영에 사용된 소품, 멤버들의 비하인드 독점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배치해 엔진들이 앨범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색다른 방식으로 앨범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엔진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Romance House’는 하루에 9회차씩 운영됐는데,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입장 가능 인원의 약 8배에 달하는 신청이 몰렸다. 이벤트에 참여한 엔진은 “엔하이픈의 콘셉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여기저기 둘러보며 문제를 푸는 것이 재미있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