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25~26일 한옥마을서 창업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전주시가 대한민국 청년 창업가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지원한다.
전주시와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은 오는 25~26일 전주한옥마을 일원에서 전국 규모의 창업 페스티벌을 공동 개최한다.
한편,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은 청년세대 창업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은행연합회 19개 사원기관이 설립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단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전주시가 대한민국 청년 창업가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지원한다.
전주시와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은 오는 25~26일 전주한옥마을 일원에서 전국 규모의 창업 페스티벌을 공동 개최한다.
전국 창업자와 투자사 관계자 등 1천명 이상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창업 경진대회 △유망 창업기업 제품박람회 △K콘텐츠 특화 전주한옥마을 워케이션 및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경진대회 우승팀인 '디캠프상' 수상 기업에는 디캠프·프론트윈 우선 입주권과 함께 서비스 홍보를 위한 300만원 상당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종성 전주시 경제산업국장은 "지역 창업생태계가 더욱 견고히 성장하고, 전주의 창업 미래를 견인할 수 있도록 지원책 마련에 힘껏 나서겠다"고 했다.
한편,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은 청년세대 창업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은행연합회 19개 사원기관이 설립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단체다. 토스, 한국신용데이터, 핏펫, 이노스페이스 등 주요 스타트업을 발굴해 '창업가들의 베이스캠프'로 불린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전북CBS 최명국 기자 psy14072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벽 까맣게 뒤덮은 곰팡이…"침수만 문제? 서서히 죽는 것"[싸우는 사람들]
- 배우 황정음, 농구스타와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조국혁신당 "김여사 비공개조사? 중전마마인가"[노컷브이]
- '미성년자 성폭행' 네덜란드 비치발리볼 선수, 선수촌 입촌 금지[파리올림픽]
- 박수현 "오죽하면 검찰총장이 '졸렬하다' 했을까?"
- 尹대통령 지지율 34.5%…총선 이후 석 달 만에 30%대 중반
- [칼럼]트럼프 2기 리스크 가시화…안보·경제 대비책 서둘러야
- 검찰총장, 김건희 조사 '특혜' 인정…"국민께 사과, 모두 제 책임"[영상]
- 軍 이틀째 확성기 방송으로 대북심리전…北은 풍선부양 멈춰
- 박찬대 "김건희 檢조사는 '면죄부'…특검 처리 서두르겠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