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기업은행 앱으로 증권계좌 비대면 개설…주식쿠폰 제공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은 22일 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기업은행 i-ONE Bank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안타증권이나 IBK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손쉽게 유안타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은 22일 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기업은행 i-ONE Bank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안타증권이나 IBK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손쉽게 유안타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기업은행 모바일 앱 메뉴에서 증권계좌 개설을 선택하면 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앱으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최초 개설하면 2만원 상당의 주식·펀드 및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대표는 "국내 모든 시중은행에서도 유안타증권의 증권계좌를 쉽고 빠르게 개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제휴사업체와의 디지털 시너지를 창출해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여친에 복수…그녀의 알몸 사진, 전 남편에 보냈다
- "봉사하려 했는데 죄송"…김호중, 경찰 수사받던 중 1500만원 기부한 사연
- 별풍선으로 `1년 300억` 번 BJ…주식 계좌 봤더니 `깜짝`
- "몸은 20대"…흰머리 빼고 그대로라는 61세 여성, `동안 유지` 비법이
- `아들과 다정한 투샷` 최태원, 직접 밝힌 뒷 이야기…"술 많이 마신 듯"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