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희철에게 선물 받은 파격 비키니 자랑 [DA★]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7. 22. 12: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유튜브 스타 이희철에게 선물 받은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앞서 산다라박은 "(김)희철이가 여름이라고 시원하게 나시 입으라고 선물해 줬는데, 내 스타일이라고 뜯어보고서는 깜짝 놀랐네"라며 수영복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한편 이희철과 산다라박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냈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임을 밝히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산다라박이 유튜브 스타 이희철에게 선물 받은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산다라박은 21일 자신의 SNS에 대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Bye Taipei See you again~!!!”라는 글과 함께 초절정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산다라박은 “(김)희철이가 여름이라고 시원하게 나시 입으라고 선물해 줬는데, 내 스타일이라고 뜯어보고서는 깜짝 놀랐네”라며 수영복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그러면서 “이거는 너무 씨엘 스타일 아니니? 나 이거 어떻게 입냐. 접어서 포장돼 있을 땐 감쪽같아 나시인 줄 알았다. 희철이도 몰랐을 듯”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엄마야, 뒤쪽은 더 하네. 예쁘긴 너무 예쁘다. 하지만 한국에서 입을 자신은 없으니 해외 갔을 때 입어야지”라며 뒷모습에 대한 소감도 덧붙였다.
한편 이희철과 산다라박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냈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진경 “불륜현장 아니고”…스페인서 손미나와 만남 [DA★]
- 강소연,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자태 [DA★]
- 전현무, 방송사고 역대급→신기록 보유자 (사당귀)[TV종합]
- “청력이 점점 떨어져”…최동석, 아나운서 그만둔 이유 (이제 혼자다)
- 김성경, 전남편 사망 언급 “재혼한다니 子 ‘아싸!’ 첫 마디” (백반기행)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