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텐센트와 함께 '2024 차이나조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텐센트와 함께 중국 게임 전시회 '2024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을 출품한다.
차이나조이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중국 최대 규모 게임 전시회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23일부터 8월 6일(현지시간)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텐센트와 함께 중국 게임 전시회 '2024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을 출품한다.
차이나조이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중국 최대 규모 게임 전시회다. 26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다.
참관객은 텐센트 부스(N4-10)에서 검은사막을 만나볼 수 있다. 시연대에서 검은사막을 직접 플레이하고 다크나이트, 란, 레인저 등 인기 클래스 코스튬 플레이, 미니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서 매년 최고의 MMO, 혁신적인 MMO 등 수상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23일부터 8월 6일(현지시간)까지 진행한다. 텐센트 게임 플랫폼 WeGame에서 '출시가 기대되는 신작' 주간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았다.
펄어비스는 현지 테스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는 방침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위원장 구속
- '檢 김건희 비공개 조사'에 野 반발…與 “합당한 일”
- MS발 IT대란에 내부시스템 긴급점검…“회복탄력성·TPRM 등 중요”
- CVC 활용 산업 역동성 제고 나선다…글로벌 분과 신설 해외 지원 강화
- 삼성전자, '개인정보보호 중심 설계' 시범 인증 도전…로봇청소기 첫 사례
- 현대차그룹 이피트 패스에 '이브이시스' 합류…충전 생태계 확장 가속
- 최적 임신 나이는 '30대 초반'…“40대 이상 임신합병증 3배 이상 높아”
- 김동연 경기지사 “피의자 김건희 여사가 오히려 검찰 소환”
- “원더랜드 현실로?”…6년 전 사망한 어머니와 영상통화하는 中 남성
- 日, 직원 미소 평가하는 AI 도입… “신종 직장 내 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