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또 180도 바뀐 매력…'큐리어스' 글로우-지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180도 달라진 매력을 뽐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젠지(GenZ) 세대의 매력을 담은 유니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CURIOUS'는 유니스가 지난 3월 발매한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180도 달라진 매력을 뽐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GLOW-Z' 버전은 앞서 선보인 'NEW-Z(뉴-지)' 버전과 또다른 모습을 담았다. 유니스는 전체적으로 여름처럼 따뜻한 분위기로 탈바꿈했다. 이번에는 여태껏 보지 못했던 유니스의 한층 내추럴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속 유니스는 특별하게 꾸미지 않은 모습에서 나오는 풋풋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젠지(GenZ) 세대의 매력을 담은 유니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캐주얼에 스포티와 힙함을 한 스푼 섞은 스타일링으로 철부지 소녀스러운 면모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22일 정오 'CURIOUS'의 포카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유니스는 지난 15일부터 포토북과 쥬얼 버전 등 총 2종의 앨범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유니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포카 앨범까지 더해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포카 앨범 예약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유니스의 위버스 커뮤니티와 위버스 샵을 통해 공지된다.
'CURIOUS'는 유니스가 지난 3월 발매한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싱글이다. 이번 앨범에는 대중들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아낼 유니스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다. 이들은 전작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여덟 소녀의 정체성을 새롭게 전개한 반전의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니스의 첫 번째 싱글 'CURIOUS'는 오는 8월 6일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톤 출신 도한세, 더다이얼뮤직과 '아름다운 이별'
- 아일릿, 칼퇴 노리는 신입 회사원 변신…험난하고 리얼한 퇴근길 예고
- 도경수, 도쿄·나고야·오사카 팬콘 성료…“여운 오래갔으면”
- 에스파, 싱가포르 첫 단콘 성료…'완벽퍼포→열정소통'
- '오빛'부터 '우리'까지 감동…아르테미스, 서울서 '문샷' 첫걸음
- 바이든, 美대선 후보직 사퇴
- 中 우링차, 韓 첫 상륙…전기 밴 300대 준비
- 전기차 캐즘에 대선 리스크까지…美 배터리 JV 판이 흔들린다
- 바이든 사퇴, 1분 전까지 참모들 몰랐다
- 보험금 대신 '돌봄로봇' 지급…삼성생명, 치매보험 특약 보험특허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