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태 의원과 함께 우리동네 민주학교' 24일 경제 분야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건태 더불어민주당(경기 부천병) 의원이 '2024 우리동네 민주학교'의 두 번째 특강을 오는 24일 개최한다.
22일 이건태 의원실에 따르면 부천시 소사구청 소사홀에서 당일 오후 7시에 열리는 특강에서는 홍사훈 전 KBS 기자가 '우리의 월급은 정의로운가'를 주제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사훈 전 KBS 기자, '우리의 월급은 정의로운가' 주제로 진행
[더팩트|부천=김원태 기자] 이건태 더불어민주당(경기 부천병) 의원이 '2024 우리동네 민주학교'의 두 번째 특강을 오는 24일 개최한다.
22일 이건태 의원실에 따르면 부천시 소사구청 소사홀에서 당일 오후 7시에 열리는 특강에서는 홍사훈 전 KBS 기자가 '우리의 월급은 정의로운가'를 주제로 진행한다.
홍사훈 전 기자는 KBS에서 30년 이상 방송기자로 활약했으며, 지난해 말부터는 유튜브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의 '홍사훈의 경제쇼'를 진행하고 있다.
홍 전 기자는 진행자로서 패널들에게 어려운 경제 문제를 쉬운 해설로 설명하는 등 탁월한 입담과 진행 능력으로 '홍사훈의 경제쇼'를 명실상부한 대표적 경제 전문 프로그램으로 이끌고 있다.
이건태 의원은 "우리동네 민주학교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특히 이번 특강은 경제 분야 특강인 만큼 우리나라 경제구조의 문제를 되짚어보면서 경제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민주당 부천시병 지역위원회는 '이건태와 함께하는 2024 우리동네 민주학교'를 오는 12월까지 이어간다. 각계 전문가들의 강연과 수강생들 간 토론을 통해 우리 사회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생활 속 정치' 확대를 이끈다는 취지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앙지검, 김건희 조사 검찰총장에 사후보고…'패싱 논란'
- 한동훈 '미래·화합'... 羅 "'갑툭튀' 화합" 元 "자기만의 미래" 맹공
- 트럼프, 또 北 김정은 언급..."긴장 풀고 양키스 경기보자 제안했었다"
- 계속되는 오물풍선에...軍, 모든 전선서 '대북 확성기 방송'
- 최태원 "아들 만난 게 뉴스라니…세 자녀와 잘 지내고 있다"
- [비즈토크<상>]100조 에너지 공룡 탄생…'리밸런싱' 시동 건 SK, 추가 개편 나설까
- [비즈토크<하>] HD현대, 함정기술연구소 출범…'방산' 왕좌 겨루는 정기선·김동관
- [시승기] 벤츠 AMG SL 63, 럭셔리·고성능 동시 충족 '달리기 괴물'
- [오늘의 날씨] 중부는 비 소식...남부는 열대야·폭염 기승
- '어차피 대표는?' 이재명과 셀프사진 찍는 김지수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