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호주오픈 테니스 볼키즈 한국대표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아는 이날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25 호주오픈'에 참여할 볼키즈 20명을 모집한다.
볼키즈는 테니스 시합 중 경기장 내에서 볼을 처리하고 수급하는 역할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아는 이날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25 호주오픈’에 참여할 볼키즈 20명을 모집한다.
기아 자동차를 보유한 이용자(구매·장기렌트·리스·중고차 포함)의 자녀·손자녀 중 만 12∼15세(2009년 1월 2일∼2013년 1월 1일 출생)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한국 국적 유소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영어 능력 평가, 테니스 규정 관련 지식 및 운동 신경을 확인하는 실전 능력 평가 등을 거쳐 선발된다. 볼키즈는 테니스 시합 중 경기장 내에서 볼을 처리하고 수급하는 역할을 한다. 기아가 제공하는 호주 현지문화 체험 참가 등의 기회도 주어진다.
최지영 기자 goodyoung17@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해임 동의 청원, 5만명 육박…鄭 “이것도 법대로 처리 마땅”
- [속보] 바이든, 결국 재선 전격 포기…“해리스가 후보 되는 것 지지”
- ‘엔진고장’ 경고 무시 트럭, 결국 도로 위 20대 사망
- 펄펄 끓는 아스팔트 맨발로 걷는 6세女…무슨일?
- ‘로또 조작 아니야?’ 끊이지 않는 의혹에…복권위 “상품구조 개편방안 논의”
- 박지원 ‘검찰총장 패싱’ 논란에 “이게 나라? 탄핵열차 발차”
- ‘트럼프 키스’ 외면한 멜라니아…불화설 재점화
- 폭우속 “살기싫다”며 중랑천 뛰어든 50대女 구한 경찰
- [속보] 이원석 “대통령 부인 조사서 원칙 안 지켜져…국민께 사과”
- 이준석 “윤석열 대통령, 한동훈 당선시 일주일 뒤 축출 시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