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 잘 때 형이 안아줄게"...BTS 정국-지민, 軍 입대 전 여행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지민이 군 복무 중인 가운데, 이들의 입대 전 이야기가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8월 8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지민이 군 복무 중인 가운데, 이들의 입대 전 이야기가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22일 디즈니+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지민이 출연하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8월 8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지민과 정국이 미국, 한국, 일본 여행지에서 만든 다양한 추억을 담아냈다. 뜨거운 여름의 미국과 가을의 제주도, 겨울의 일본 삿포로까지, 다채로운 여행지의 매력과 음식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사소한 순간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부산즈'의 활기찬 케미와 즐거움을 기대케 한다.
특히 "오늘 정국이 잘 때 안 춥게 형이 옆에서 꼭 안아줄게"라고 다정하게 말하는 지민의 모습은 팬들을 미소짓게 하기도 했다.
또한 바다 위 요트에서 함께 지는 노을을 바라보고, 눈 덮인 도시와 빗속을 해맑은 모습으로 뛰어다니거나 클라이밍, 카약 등의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장면, 캠핑하며 고기를 구워 먹거나 숙소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춤추고, 나란히 양치하는 귀여운 모습 등 본업을 벗어난 두 사람의 활기찬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 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는 8월 8일 1-2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함께 입대한 정국과 지민은 오는 2025년 6월 11일 전역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론 혹평에 '발끈' 쿠드롱 "기자! 당신 당구 지식 수준? 인간 수준이랑 똑같아!" - MHNsports / MHN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비현실적 '바비인형 몸매' 속 탄탄한 복근 뽐내 - MHNsports / MHN스포츠
- 시스루로 엉덩이까지...? 달수빈, 파격 의상으로 '화끈' - MHNsports / MHN스포츠
- 임지연 "전도연 참여에 주저 없이 선택...경이로움의 연속" (리볼버) - MHNsports / MHN스포츠
- "어라, 문제있네"...문체부, 절차 아닌 눈물로 꾸린 '홍명보호' 감사 착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