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드의 첫 제품 '오키드 난초 핸드워시',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향과 미를 알리겠다는 목적으로 만든 신생 퍼스널케어 브랜드 '트리드'의 첫 번째 제품인 '오키드 난초 핸드워시' 초판 물량이 완판됐다.
트리드의 심찬 대표는 "한국적인 향을 현대적이고 담백하게 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적인 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담아낸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향과 미를 알리겠다는 목적으로 만든 신생 퍼스널케어 브랜드 '트리드'의 첫 번째 제품인 '오키드 난초 핸드워시' 초판 물량이 완판됐다. 출시한 지 한 달 만이다.
트리드는 한국 전통 수묵화에 등장하는 식물의 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표현한 브랜드이다.
'오키드 난초 핸드워시'는 매란국죽 사군자 시리즈의 첫 번째인 난초 라인으로, 난초, 깻잎, 유칼립투스, 머스크 향을 은은하고 싱그럽게 표현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트리드 측은 밝혔다.
트리드는 이번 완판을 기념해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로션 등 후속 제품도 곧 출시 예정이며 사군자의 매화, 국화, 대나무 향의 제품도 뒤이어 론칭할 계획이다. '한국의 미'를 내세운 제품군으로 해외 각국의 수출도 준비중에 있다.
트리드의 심찬 대표는 "한국적인 향을 현대적이고 담백하게 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적인 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담아낸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기용 기자 kgrag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후보돼 트럼프 이길 것" vs 트럼프 "바이든 보다 쉽다"
- 박수현 "오죽하면 검찰총장이 '졸렬하다' 했을까?"
- [단독]'조국당 링크' 단톡방 공유…민관기 경찰직협위원장 檢 송치
- 욕설 듣고 신고한 외국인 현행범 체포한 경찰…法 "손해배상해야"
- BTS 지민 "군 생활 잘하고 있어, '뮤즈' 나와서 정말 기뻐"
- 오바마, 해리스 지지 표명 없이 "바이든, 최고 애국자"
- 추경호, 野 '2차 탄핵 청문회' 추진에 "국정 혼란 야기…중단해야"
- 해리스vs트럼프?…'남녀·흑백' 극단의 대결 가능성
- 軍 이틀째 확성기 방송으로 대북심리전…北은 풍선부양 멈춰
- 尹대통령 지지율 34.5%…총선 이후 석 달 만에 30%대 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