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중국서 `사막의 돌풍` 일으키나...`차이나조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중국 게임 전시회 '2024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을 출품한다.
펄어비스는 이번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 현지 서비스를 담당한 텐센트와 함께 참가한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23일부터 8월 6일(현지시간)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중국 게임 전시회 '2024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을 출품한다.
차이나조이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다.
펄어비스는 이번 차이나조이에 '검은사막' 현지 서비스를 담당한 텐센트와 함께 참가한다. '검은사막'은 텐센트 부스에 전시된다. 참관객은 검은사막을 직접 플레이하고 다크나이트, 란, 레인저 등 인기 클래스 코스튬 플레이, 미니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서 매년 최고의 MMO, 혁신적인 MMO 등 수상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중국 현지 테스트를 23일부터 8월 6일(현지시간)까지 진행한다. 현지 테스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텐센트 게임 플랫폼 위게임(WeGame)에서 '출시가 기대되는 신작' 주간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았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윤식 무고` 전 연인 1심서 징역형 집유…법원 "엄한 처벌 필요"
- 김흥국 "눈물날 것 같다. 1000만 관객 들이대"…`박정희 다큐`, 첫 시사회 어땠길래
- "BTS, 위안부 옷 입고 독도는 한국땅 노래"…일본 우익 세력, 도 넘은 조롱
- 진에어 기장, 심폐소생술로 40대 응급환자 구했다
- 헤어진 여친에 복수…그녀의 알몸 사진, 전 남편에 보냈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