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맘’ 민희진 행복하겠네…2주년 자축 셀카[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4. 7. 22. 11:16
뉴진스 멤버들의 앳된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SNS 계정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셀카(셀프 카메라) 사진이 올라왔다. 멤버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앳된 분위기를 풍겼다.
이후 민 대표는 생일 케이크 사진 한 장을 더 올려 뉴진스 데뷔 2주년 맞이 파티를 한 것임을 암시했다. 뉴진스는 지난 2022년 7월 22일 ‘어텐션’으로 공식 데뷔했다.
한편 뉴진스는 데뷔하자마자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각종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최초·최단·최고 수식어를 여럿 갈아치웠다. 미국 빌보드 ‘핫100’과 ‘빌보드 200’을 비롯해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를 강타하며 ‘온 세상이 뉴진스’라는 표현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하나의 현상을 만들었다.
이후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을 공개했고, 발매 당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해당 앨범은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골드(음반 누적 출하량 10만 장 이상)’ 인증을 받았고 합산 누적 판매량은 100만 장(써클차트 6월 기준)을 돌파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