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WEB2 서비스의 WEB3 확장을 가능케 하는 기술” 7월 30일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P랩스는 7월 30일(화)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WEB2 서비스의 WEB3 확장을 가능케 하는 기술'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존 WEB2의 방식으로 WEB3를 개발하고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는 기술과 1세대 WEB3 기업인 CP랩스가 제공하는 개발 플랫폼을 통해 WEB3 개발 지식이 없는 개발자들이 WEB3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P랩스는 7월 30일(화)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WEB2 서비스의 WEB3 확장을 가능케 하는 기술'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새로운 시장의 기회를 위해 웹3 사업 진출을 계획하는 웹2 기업 개발자나 C레벨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웹2와 웹3의 기술적 차이로 인한 인력·비용·시간적 문제로 사업성 테스트에 난항을 겪고 사업 진출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존 WEB2의 방식으로 WEB3를 개발하고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는 기술과 1세대 WEB3 기업인 CP랩스가 제공하는 개발 플랫폼을 통해 WEB3 개발 지식이 없는 개발자들이 WEB3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한다. 웹3 기술을 통한 시장 기회에 대해 전망을 제시하고 웹2 유저의 웹3 유입 허들을 낮춰줄 기술로 계정추상화 지갑, NFT, 크로스체인 메세지 프로토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美대선 후보직 사퇴
- 中 우링차, 韓 첫 상륙…전기 밴 300대 준비
- 전기차 캐즘에 대선 리스크까지…美 배터리 JV 판이 흔들린다
- 보험금 대신 '돌봄로봇' 지급…삼성생명, 치매보험 특약 보험특허 신청
- 中企매출채권 현금화, 비대면으로 손쉽게…테크핀레이팅스, 공급망금융지원 확대
- 르노코리아, 2025년형 '뉴 르노 QM6' 출시…125만원 인하
- “아이폰SE 4, 아이폰16 기본 디자인과 닮은꼴”
- 강소 ICT 모임 '40도', 6주년 맞아 영역 확대...공식활동 강화
- 바이든 사퇴…오바마 전 대통령이 건넨 한마디는?
- 한전 국내 최대 규모 ESS 가동...발전소 1기 발전 제약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