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형택 "지나가던 행인이 아들 다리 부러뜨려"…'묻지마 범죄' 피해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형택이 아들이 당했던 충격적인 사건을 전한다.
22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에서는 15년 만에 선수 복귀를 앞둔 이형택♥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를 듣고 있던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이형택 가족에게 벌어진 충격 사건의 전말은 2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이형택이 아들이 당했던 충격적인 사건을 전한다.
22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에서는 15년 만에 선수 복귀를 앞둔 이형택♥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이형택♥이수안 부부가 주말 아침부터 대립해 모두를 긴장케 했다. 바로 이형택의 '이상 행동'으로 아내 이수안의 심기를 건드린 것. 평소보다 일찍 일어난 이형택은 소음 공작을 펼치고, 이수안의 눈을 마주치지 않고 피하는 등 수상한 행동을 보였다. 이에 이수안은 "이걸 지금 왜 하냐"며 추궁했고 두 사람은 팽팽한 신경전 끝에 급기야 몸싸움까지 벌여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형택♥이수안 부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대한민국 '레전드 선수들'의 일탈 현장이 포착됐다. '테니스 황제' 이형택, '야구 레전드' 홍성흔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폭소만발 자유 시간을 즐기던 중 아내들에게 갑작스런 습격을 당하는데, 운동선수 남편과 자녀를 둔 닮은꼴 아내들은 그동안의 설움이 폭발했다. 급기야 "이럴거면 결혼 왜 했냐"며 역대급 폭로를 이어가 모두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의 특별한 '복귀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형택은 현역 선수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을 알린 바 있는데, 이에 앞으로 활동 포부를 밝힐 '복귀식'을 준비했다.
이날 '복귀식'에는 국가대표, 가수, 배우 등 연말 시상식 버금가는 '특별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48세 노장' 이형택과 현역 선수와의 맞대결까지 성사, 두 사람의 피 튀기는 승부에 스튜디오도 숨죽이고 경기를 지켜봤다.
다양한 이벤트부터 특별 경기까지, 볼거리 가득했던 '前테니스 국가대표' 이형택의 복귀식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형택이 본인이 직접 겪은 충격 실화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어느 날 아들한테 "지나가던 사람이 내 다리를 부러뜨렸다"는 연락이 왔다는 것인데, 울며 횡설수설하는 아들의 모습에 당황했던 그는 아찔하고 긴박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다소 격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듣고 있던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이형택 가족에게 벌어진 충격 사건의 전말은 2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위안부 옷 입었네" …日 우익 세력, BTS 이용해 억지 주장
- '하얼빈', 토론토국제영화제 초청…안중근 된 현빈 첫 공개
- '미우새' 남진, 영원한 라이벌 나훈아 은퇴에 "의지할 곳 사라진 것 같아 아쉬워" 솔직 고백
- '런닝맨' 유재석-김종국, 오른쪽과 왼쪽 중 어느 쪽이 좋냐는 질문에 "이거 정치적인 거 아니냐?"
- 김재중, 사생 저격한 노래 '하지마'…밝은 멜로디에 섬뜩한 가사 '화제'
- [스브스夜] '그알'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가해자 44명 중 단 1명도 형사 처벌을 받지 않은 이유
- [E포토] 박보영, '블랙에도 눈부신 뽀블리'
- '지역 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군 침수 피해에 5천만원 상당 현물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