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엠넷플러스', 경력 개발자 대규모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ENM(대표 윤상현)은 2022년 4월 서비스 출시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엠넷플러스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엠넷플러스는 Mnet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비롯해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김지원 엠넷플러스 경영리더는 "대표적인 디지털 플레이 그라운드이자 K컬처의 글로벌 교두보로 엠넷플러스가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CJ ENM(대표 윤상현)은 2022년 4월 서비스 출시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엠넷플러스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엠넷플러스는 Mnet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비롯해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인재 확보를 통해 플랫폼 기술 역량을 고도화하고, 서비스를 안정화해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22일부터 오는 8월11일까지다. 채용 분야는 △프론트개발 △백엔드개발 △앱개발 △Data Analyst △DevOps △QA 엔지니어 등 6개 부문이다.
실력 있는 개발자를 영입하기 위해 코딩테스트를 없애는 등 절차를 간소화했다. 접수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채용 정보 플랫폼 원티드에서 가능하다.
김지원 엠넷플러스 경영리더는 "대표적인 디지털 플레이 그라운드이자 K컬처의 글로벌 교두보로 엠넷플러스가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달치 예약 꽉 찼다"…역대급 뷰에 인기 폭발한 '이 호텔'
- 안 예쁜 구석이 없네…고윤정, 핑크빛 드레스 자태 '압도적인 미모' [엔터포커싱]
- 암 투병 日 61세 남성, 뉴진스 하니에 "용기 줘서 고맙다"
- 이 얼굴이 34살이라고? 박보영, '뽀블리'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엔터포커싱]
- 카페 화장실서 대변 본 女…사장 "예의 아니다" 지적한 이유는?
- "주말 대형마트 휴업 폐지"…힘 받지 못하는 법개정안
- 롯데홈쇼핑, 스타 쇼호스트·뷰티 강화했더니 3개월 주문액 150억
- [지금은 과학]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 기술혁신 앞당겨지나
- 최화정 "결혼 반대했던 前 남친 엄마, 가장 고맙다" 밝힌 이유
- '융프로디테'의 귀환…윤아, 역대급 노출에도 얼굴 밖에 안 보이는 이유? '너무 예뻐서' [엔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