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시 생기는 귀 질환 ‘이것’으로 예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가 무더운 여름철 물놀이로 생기는 귀 질환 및 대처 방법을 오티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여름철 물놀이 시 부주의로 물속의 세균이나 곰팡이 등에 노출돼 귀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가 무더운 여름철 물놀이로 생기는 귀 질환 및 대처 방법을 오티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여름철 물놀이 시 부주의로 물속의 세균이나 곰팡이 등에 노출돼 귀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물놀이 후 간지럽거나 통증이 느껴진다면 외이도염을 의심해 봐야 한다.
이에 오티콘보청기는 외이도염을 예방할 수 있는 대처법으로 '오티콘 수영몰드'를 제시했다. '오티콘 수영몰드'는 개개인의 귀 모양에 따라 맞춤 제작되어 착용시 빠지지 않고 물속의 세균,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재질로 장시간 사용에도 착용감이 우수하고 물에 뜨는 재질로 분실 염려가 없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휴가철 다양한 물놀이 활동으로 귀 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특수 제작된 수영몰드를 사용하여 귀를 보호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티콘 메디컬 운영, 청각 진단장비 그룹 다이어텍코리아와의 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여친에 복수…그녀의 알몸 사진, 전 남편에 보냈다
- "봉사하려 했는데 죄송"…김호중, 경찰 수사받던 중 1500만원 기부한 사연
- 별풍선으로 `1년 300억` 번 BJ…주식 계좌 봤더니 `깜짝`
- "몸은 20대"…흰머리 빼고 그대로라는 61세 여성, `동안 유지` 비법이
- `아들과 다정한 투샷` 최태원, 직접 밝힌 뒷 이야기…"술 많이 마신 듯"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