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김은희의 남자 됐다...'시그널2'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교환이 다시 한 번 이제훈과 연기 합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22일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구교환이 김은희 작가가 준비 중인 드라마 '시그널2' 대본을 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다.
'시그널2'가 준비 중인 가운데, 구교환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의 기대를 부르고 있다.
'시그널2'에서도 구교환과 이제훈이 또 한 번의 합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배우 구교환이 다시 한 번 이제훈과 연기 합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22일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구교환이 김은희 작가가 준비 중인 드라마 '시그널2' 대본을 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다.
'시그널2'의 제작 소식은 지난 3월 전해진 바 있다. tvN '시그널' 시즌1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무전)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을 다시 파헤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이 주연을 맡아 최고 시청률 12.5%(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시그널2'가 준비 중인 가운데, 구교환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의 기대를 부르고 있다. 구교환은 지난 2008년 영화 '아이들'로 데뷔해 단편영화 '꿈의 제인'(2017)으로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영화 '반도'(2020)에서 악역 '서 대위'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에서 '한호열 상병'역을 맡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구교환은 이제훈과 최근 개봉한 영화 '탈주'에서 호흡을 맞췄다. 영화 '탈주'는 둘의 명연기를 바탕으로 손익분기점인 2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시그널2'에서도 구교환과 이제훈이 또 한 번의 합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제훈은 2011년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 등장해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후 드라마 '시그널'에서 큰 활약을 펼쳐 영화계와 드라마를 모두 아우르는 배우로 필모를 쌓아 나가는 중이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도 갈비뼈 제거 의심... 배 나오고 엉덩이 퍼질까 어릴 때부터 운동"
- 정애리 "두 번 이혼 후 난소암·복막염·교통사고…머리도 밀었다" ('동치미')
- 정정아 "3번 유산 후 낳은 子 발달 지연…폭력성 심했다" 눈물 ('동치미') [종합]
- BTS 뷔, 군백기에도 핫하다... 상의 탈의→정국과의 에피소드까지
- "블랙핑크 컴백→신인 넥스트몬스터 데뷔"…YG, 2025년 플랜 발표 [공식]
- 린아 "남편 장승조에 서운…연애 시절 대학로서 손 못 잡게 해" ('재친구') [종합]
- '이혼 변호사' 양소영 "고소·협박에 불안…스트레스로 넷째 유산" ('금쪽상담소') [종합]
- 쯔양 "구제역이 협박 메일과 동영상 보내...직원들 2차 피해 막고자 증거 공개"
- 이희준 "조승우에 과거 펜팔 요청...실제로 답장 몇번 해주더라" ('현무카세')
- 배철수, 컨디션 난조로 라디오 휴식... 김태훈이 주말까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