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외국인 여행객 쇼핑·교통정보 담은 '코리아 투어팩'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030200)는 자체 선불형 로밍 상품을 이용하는 외국인 여행객에 '코리아 투어팩'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외국인 여행객이 KT 선불형 로밍 SIM/eSIM 상품에 가입하면 문자를 통해 코리아 투어팩 기능들이 링크로 전달되고, 고객은 링크에 접속해 각 여행 혜택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콜택시·공항철도·공항리무진 등 할인
면세점 최대 33만원 할인가로 제공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KT(030200)는 자체 선불형 로밍 상품을 이용하는 외국인 여행객에 ‘코리아 투어팩’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리아 투어팩은 한국 내 △교통 △환전결제 △쇼핑 △여행도우미 등 관련 서비스를 할인가로 제공하는 혜택을 담았다.
교통 부문에서는 공항철도와 공항리무진을 각각 1500원, 20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불형 로밍 5일권 이상 구매 고객에는 개별 충전 후 이용 가능한 티머니 교통카드를 제공한다. 스윙택시 제휴를 통해 콜택시 이용 금액을 10% 할인하거나 기본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투어팩의 환전결제의 경우, 우리은행 제휴로 인천공항에서 환전 시 5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부터 한패스 제휴를 통해 한패스 선불충전카드 사전신청 시 선불형 로밍 상품 10%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쇼핑 부문은 신세계 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오프라인 쇼핑쿠폰 30만원과 쇼핑지원금 3만원을 제공해 최대 33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스타벅스 5000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KT는 한국관광공사 비지트코리아와 다국어 여행상담·채팅 서비스 1330을 코리아 투어팩 링크로 연결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비지트코리아에서는 한국 여행 정보를 13개 언어로 검색할 수 있다. 관광 안내와 통역, 불편신고 및 경찰 연결 등 상담 전화와 문자 채팅도 가능하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외국인 여행객들이 KT로밍과 함께 여행 중 혜택까지 원스탑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이번 코리아 투어팩을 준비했다”며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상대는 해리스?…민주당 대체 후보 어떻게 정해지나
- '개미' 이어 4호 태풍 '프라피룬' 발생…한반도 영향은?
- [단독]'이혼' 황정음, 농구스타와 데이트
- 대학로 소극장 상징 '학전' 이끈 김민기 대표 별세
- “대변 봤냐, 예의없다” 지적한 카페 사장…반전 상황 보니
- 조각상에 왜 음란행위를...민폐 관광객에 이탈리아 ‘발칵’
- "없어서 못사요" 난리…삼성 갤럭시링 한때 '품절', 지금은?
- "어떻게 마련한 새 집인데"…신축 아파트 '무더기 하자' 까닭은
- “살려달라” 쓰러진 오토바이에 깔린 운전자…‘묻지마 폭행’ 이었다
- “죄악 처벌” 사이비 교주의 악행…희생된 20대 여교사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