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빈, 글로벌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출연

2024. 7. 22.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샤벳 출신 가수 겸 배우 달수빈이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달수빈은 엔터테크 기업 케이에스앤픽이 제작하는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에서 워커홀릭 팀장 민진희 역을 맡았다.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제작사 케이에스앤픽은 글로벌 오디션 플랫폼 '원픽' 운영 기업으로 6만 명의 배우 및 연예인 지망생과 감독, PD, 캐스팅 디렉터 등 원픽 소속 스태프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수빈 프로필 (제공: A2Z엔터테인먼트)

달샤벳 출신 가수 겸 배우 달수빈이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달수빈은 엔터테크 기업 케이에스앤픽이 제작하는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에서 워커홀릭 팀장 민진희 역을 맡았다. ‘러닝메이트’는 달수빈이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남자와 사내 동아리에서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달수빈은 낮에는 직장 내 역할을, 밤에는 러닝코치로 이중생활을 하는 색다른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히 ‘러닝메이트’에서 달수빈은 현실적인 직장인의 모습과 러닝코치로 건강미 넘치고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동시에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달수빈은 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 2016년부터 싱어송라이터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해 tvN ‘아홉수 소년’ SBS ‘수상한 장모’ 웹드라마 ‘위시 유’(Wish you) 등의 드라마와 영화 ‘그 노래’ 등을 통해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DJ로 변신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초청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제작사 케이에스앤픽은 글로벌 오디션 플랫폼 ‘원픽’ 운영 기업으로 6만 명의 배우 및 연예인 지망생과 감독, PD, 캐스팅 디렉터 등 원픽 소속 스태프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러닝메이트’는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며 올해 하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