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맨트, 춘식이 고용했다…협업 에디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는 청량한 '시그니처 퍼퓸 코튼 배쓰'를 춘식이로 장식했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포맨트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시그니처 퍼퓸 코튼 배쓰'의 순수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춘식이와 콜라보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맨트와 콜라보 대상의 팬을 모두 만족시키는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맨트는 다채로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청량한 ‘시그니처 퍼퓸 코튼 배쓰’를 춘식이로 장식했다. 제품은 포근한 비누 향이 돋보인다. 탠저린과 버블솝 향의 탑노트와 플로럴 계열의 미들노트가 순수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베이스노트로는 머스크와 코튼 향이 어우러졌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포맨트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에도 입점한다. 구매한 고객에게는 춘식이 포토카드 1종과 춘식이 인형 사쉐를 제공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시그니처 퍼퓸 코튼 배쓰’의 순수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춘식이와 콜라보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맨트와 콜라보 대상의 팬을 모두 만족시키는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시 45㎏, 女학생도 2명 있었다” 유명 男가수 ‘인신매매 납치피해’ 고백
- 폭우속 “살기싫다” 중랑천 뛰어든 50대女…경찰이 구했다
- “이러다 부산 큰일난다” 섬뜩한 경고…‘우르르’ 떠난다
- 홍명보 감독, 손흥민 이어 김민재도 만났다
- 정우성,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 사임…"정치적 공격에 곤혹"
- 티파니 영 "소녀시대 완전체?…좋은 무대 있다면"
- 카라큘라, 이번엔 JTBC기자 이름 거론하며 3000만원 갈취 의혹
- ‘술의 신’ 조각상에 매달린 女, 입맞춤에 음란행위까지…이탈리아 ‘발칵’
- 최화정 “결혼 반대했던 前남친 엄마, 가장 고맙다”…왜?
- “요즘 20대 연애하려고 난리” 소개팅앱 ‘폭발’…사진 열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