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전기차 '리릭' 초도 물량 180대 완판…고객 인도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딜락코리아가 첫 순수 전기차 '리릭' 고객 인도를 22일 시작했다.
상반기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리릭은 국내에서도 5월 말 사전 계약 첫 주 초도 물량 180대를 완판했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상무는 "리릭의 뛰어난 상품 가치가 국내 고객에게 매력적 구매 요소로 작용했다"며 "차별화된 아메리칸 럭셔리 전기차 경험을 제시하는 리릭이 캐딜락의 아이코닉 모델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딜락코리아가 첫 순수 전기차 '리릭' 고객 인도를 22일 시작했다.
리릭은 제너럴모터스(GM)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얼티엄'을 기반으로 102㎾h 배터리와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했다.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62.2㎏·m의 강력한 힘과 함께 1회 완충 시 465㎞의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상반기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리릭은 국내에서도 5월 말 사전 계약 첫 주 초도 물량 180대를 완판했다. 캐딜락은 리릭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수요에 맞춰 충분한 공급이 이뤄지도록 물량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캐딜락은 리릭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상무는 “리릭의 뛰어난 상품 가치가 국내 고객에게 매력적 구매 요소로 작용했다”며 “차별화된 아메리칸 럭셔리 전기차 경험을 제시하는 리릭이 캐딜락의 아이코닉 모델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위원장 구속
- '檢 김건희 비공개 조사'에 野 반발…與 “합당한 일”
- MS발 IT대란에 내부시스템 긴급점검…“회복탄력성·TPRM 등 중요”
- CVC 활용 산업 역동성 제고 나선다…글로벌 분과 신설 해외 지원 강화
- 삼성전자, '개인정보보호 중심 설계' 시범 인증 도전…로봇청소기 첫 사례
- 현대차그룹 이피트 패스에 '이브이시스' 합류…충전 생태계 확장 가속
- 최적 임신 나이는 '30대 초반'…“40대 이상 임신합병증 3배 이상 높아”
- 김동연 경기지사 “피의자 김건희 여사가 오히려 검찰 소환”
- “원더랜드 현실로?”…6년 전 사망한 어머니와 영상통화하는 中 남성
- 日, 직원 미소 평가하는 AI 도입… “신종 직장 내 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