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소송' 황정음, ♥농구스타와 열애 인정 "최근 호감 가져...조심스러운 만남"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농구스타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황정음 소속사 측은 농구스타 A씨와의 열애설에 대해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된 것은 맞다"면서도 "아직은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이데일리는 황정음이 최근 농구스타 A씨와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매체는 황정음의 측근의 말을 빌어, 최근 황정음이 이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알게 돼 서로를 위로하며 가까워 졌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황정음이 농구스타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황정음 소속사 측은 농구스타 A씨와의 열애설에 대해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된 것은 맞다"면서도 "아직은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이데일리는 황정음이 최근 농구스타 A씨와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공개적인 장소에서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둘만의 시간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또한 매체는 황정음의 측근의 말을 빌어, 최근 황정음이 이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알게 돼 서로를 위로하며 가까워 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월 22일 소속사를 통해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임을 알렸다. 지난 2016년 결혼한 두 사람은 4년 만에 파경 위기를 겪었으나, 재결합 이후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3년 만에 다시 이혼 소송 진행 중임을 밝혔다.
또한 이 과정에서 황정음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남편의 불륜을 폭로했지만, 불륜 상대로 잘못 지목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되기도 했다.
2002년 걸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한 황정음은 배우로 전향했으며, 최근 SBS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에 출연해 활약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
- “김태호 PD ♥아내=메이크업 아티스트…이혜정 '시그니처 아이라인' 그렸다” ('당나귀귀')
- 박완규 “44kg 당시 인신매매 당해..멸치잡이 노예될 뻔” (동치미) …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