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택 子, '묻지마 범죄' 당했다.."지나가던 행인이 다리 부러트려" ('동상이몽2')

조윤선 2024. 7. 22.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형택의 아들이 '묻지마 범죄'를 당한 사실이 드러났다.

오늘(2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에서는 15년 만에 선수 복귀를 앞둔 이형택♥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이형택은 현역 선수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을 알린 바 있었는데 이에 앞으로 활동 포부를 밝힐 '복귀식'을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형택의 아들이 '묻지마 범죄'를 당한 사실이 드러났다.

오늘(2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에서는 15년 만에 선수 복귀를 앞둔 이형택♥이수안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이형택♥이수안 부부가 주말 아침부터 대립해 모두를 긴장케했다. 바로 이형택의 '이상 행동'으로 아내 이수안의 심기를 건드린 것인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난 이형택은 소음 공작을 펼치고, 이수안의 눈을 마주치지 않고 피하는 등 수상한 행동을 보였다. 이에 이수안은 "이걸 지금 왜 하냐"며 추궁했고 두 사람은 팽팽한 신경전 끝에 급기야 몸싸움까지 벌여 모두를 당황케 했다는데 이형택♥이수안 부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대한민국 '레전드 선수들'의 일탈 현장이 포착됐다. '테니스 황제' 이형택, '야구 레전드' 홍성흔이 그 주인공인데 두 사람은 폭소만발 자유 시간을 즐기던 중 아내들에게 갑작스런 습격을 당하는데 운동선수 남편과 자녀를 둔 닮은꼴 아내들은 그동안의 설움을 폭발했다. 급기야 "이럴거면 결혼 왜 했냐"며 역대급 폭로를 이어가 모두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의 특별한 '복귀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형택은 현역 선수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을 알린 바 있었는데 이에 앞으로 활동 포부를 밝힐 '복귀식'을 준비했다. 이날 '복귀식'에는 국가대표, 가수, 배우 등 연말 시상식 버금가는 '특별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48세 노장' 이형택과 현역 선수와의 맞대결까지 성사, 두 사람의 피 튀기는 승부에 스튜디오도 숨죽이고 경기를 지켜봤다. 다양한 이벤트부터 특별 경기까지, 볼거리 가득했던 '前테니스 국가대표' 이형택의 복귀식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형택이 본인이 직접 겪은 충격 실화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어느 날 아들한테 "지나가던 사람이 내 다리를 부러트렸다"는 연락이 왔다는 것인데 울며 횡설수설하는 아들의 모습에 당황했고 그는 아찔하고 긴박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다소 격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듣고 있던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이형택 가족에게 벌어진 충격 사건의 전말은 오늘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