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웃도어 최적화 무선 스피커 ‘XG2’ 신제품 출시
LG전자는 22일 아웃도어에 최적화 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XG2 신제품을 LGE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XG2 스피커는 트레킹·캠핑·라이딩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극한 어드벤처에 맞춘 견고한 내구성과 뛰어난 사용성에서부터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까지 야외 활동에 완벽히 녹아든다.
XG2는 극한의 온도 변화와 충격 등 가혹한 실험 조건으로 구성된 미국 국방부 내구성 표준 테스트를 통과해 스펙을 인증 받았다. 이 테스트는 고온·우천·염수분무(소금물), 모래먼지·침수·진동·충격’ 총 7가지 항목으로 XG2는 모든 항목 합격점을 받았다. 특히 소금물과 모래먼지 가혹성 테스트에 통과한 만큼 요즘 같은 여름철, 피서를 위해 떠난 해수욕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 시 가장 중요한 점은 편리한 사용성으로 XG2의 경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 구조로 설계돼 거의 모든 아웃도어 장비에 원하는대로 체결 및 거치가 가능하다. 트레킹 할 때는 백팩에 손쉬운 고정이, 캠핑 할 때에는 폴대를 이용한 거치가, 라이딩 시에는 자전거 핸들에 쉽게 결착돼 어떠한 야외 활동이든 스트링을 통해 최적화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손바닥만 한 작은 크기로 제작되어 휴대가 매우 편리하다.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대용량 스피커에 대적할 수준의 강력한 음향을 뽐낸다. 완충 시 최대 10시간 동안의 재생시간을 유지하는 등 뛰어난 오디오 환경을 제공한다.
XG2 스피커에는 핸즈프리 기능이 탑재돼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다. 아웃도어 장비와 매칭되는 디자인으로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