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무한의 계단’ 9.5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 서비스 9.5주년을 맞아 9월 22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넵튠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코인, 젬, 크리스탈 등 인게임 재화를 일차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넵튠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코인, 젬, 크리스탈 등 인게임 재화를 일차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누적 접속 6일차에는 ‘집사 비지니스맨 스킨’, 8일차에는 ‘해 소년, 달 소녀 캐릭터’ 등 이번 이벤트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히든 스킨과 캐릭터를 선물한다.
9.5주년 기념 핫타임 콘텐츠로 이용자들이 보다 수월하게 드래곤 캐릭터와 각성 펫을 수집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쉬운 난이도에 아이템 획득량은 2배로 증량된 ‘드래곤 부화모드’와 ‘펫 각성모드’를 운영한다.
‘무한의 계단’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성이 특징이다.
‘무한의 계단’은 두 손가락을 이용한 화면 터치만으로 플레이 가능한 간단한 게임 방식에 약 460종의 캐릭터, 펫, 스킨, 방꾸미기 등 각종 수집 콘텐츠와 이용자간 대결을 펼치는 PVP를 비롯한 던전, 에피소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는 2500만건에 육박하고 있다.
한편 넵튠은 ‘고양이스낵바’, ‘우르르용병단’, ‘F급 용사 키우기’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