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깊이 빠져 보다’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4. 7. 22.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CGV가 다양한 콘텐츠 기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라이프스타일 사업자로의 변화를 위해 대대적인 리브랜딩 캠페인에 나선다.

CJ CGV는 고객에게 영화 그 이상의 다양한 몰입 경험을 만드는 '딥 다이브 스페이스(DEEP DIVE SPACE)'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깊이 빠져 보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아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I CJ CGV
CJ CGV가 다양한 콘텐츠 기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라이프스타일 사업자로의 변화를 위해 대대적인 리브랜딩 캠페인에 나선다.

CJ CGV는 고객에게 영화 그 이상의 다양한 몰입 경험을 만드는 ‘딥 다이브 스페이스(DEEP DIVE SPACE)’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깊이 빠져 보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아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CJ CGV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 관심사와 취향에 깊게 빠져드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CJ CGV는 관련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몰입형 인터랙티브 전시 ‘깊이 빠져 보다: ALBERT’를 개봉한다. ‘깊이 빠져 보다: ALBERT’는 ‘깊이 빠져 보다’ 캠페인의 첫 번째 극장 전시로 미디어아트 레이블 버스데이의 과학과 예술의 융합 전시다. 전시의 아트 디렉션과 내레이션에는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박제성 교수, 사운드에는 뮤지션 오혁, 과학 자문에는 서울대학교 물리천문학부 황호성 교수가 참여했다. 빛과 시공간의 관계를 탐구한 물리학자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어린 시절 호기심 어린 눈으로 바라본 빛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CGV만의 광활한 3면 스크린의 ScreenX와 웅장한 사운드를 통해 선보인다.

해당 전시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ScreenX관에서 1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관람객 모두에게 전시 중반부를 구성하는 빨강, 초록, 파란빛의 RGB 패턴을 담아내는 관람 필터, 스페셜 TTT를 제공할 계획이다. TTT는 ‘That’s The Ticket(바로 그거야!)’의 약자로 봉투 안에 티켓을 담아 오래도록 소장할 수 있게 만든 CGV만의 공식 굿즈다.

사진 I CJ CGV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존도 7층 로비 공간에서 운영한다. 또,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 팝콘랩에서는 삼원색 빛의 스페셜 음료도 선보일 예정이며, 전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볼 수 있는 GV 및 전시 연계 굿즈가 준비된 특별 상영 회차도 마련할 계획이다.

새로운 슬로건 ‘깊이 빠져 보다’를 공개한 기념으로 오는 8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슬로건 퀴즈를 진행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브랜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헌, 깊이 빠져 보고싶은 콘텐츠를 추천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전용향으로 제작된 디퓨저 ‘DEEP DIVE’를 선물할 계획이다. ‘DEEP DIVE’는 프리미엄 향(香) 기반 프래그런스 브랜드인 ‘테일러센츠(taylor scents)’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굿즈 상품이다. CGV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전용향을 공동 개발했으며, CGV를 방문한 고객에게 향기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 맞춰 특별 제작됐다.

새로운 슬로건 ‘깊이 빠져 보다’는 영화 상영 전 브랜드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영화를 보는 공간, 그 이상의 깊이 있는 몰입의 시간을 만드는 공간으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하는 등 리브랜딩 캠페인에 나서게 됐다”며 “몰입의 공간에서 나만의 관심사와 취향에 깊이 빠져보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